최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홍콩 야경
상태바
최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홍콩 야경
  • 구상은
  • 승인 2014.07.0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이 홍콩 내 7개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캐세이패시픽
캐세이패시픽이 홍콩 내 7개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

캐세이패시픽이 왕복 항공권과 최고급 호텔 숙박으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캐세이패시픽이 새롭게 선보인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는 서울-홍콩 왕복 항공권 (일반석 또는 비즈니스석)과 홍콩 내 7개 최고급 호텔의 1박 숙박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5년 3월 26일까지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서는 2015년 3월 31일까지 홍콩으로 출발할 수 있고, 가격은 최저 68만 2천 원부터다.

이번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홍콩 내 7개의 최고급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럭셔리한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각 호텔에서는 조식을 포함해 다양한 최고급 부가 혜택들까지 제공하고 있어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호응이 잇따를 것으로 기대된다. 부가 혜택은 선택하는 호텔에 따라 달라지니 구매 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포시즌 호텔의 경우, 홍콩에 오면 꼭 경험해야 할 것 중 하나인 ‘애프터눈 티’를 포함해 이브닝 칵테일 등 무료 식음료가 제공된다.

패키지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7개 호텔은 포시즌, 인터콘티넨탈 홍콩, 아일랜드 샹그릴라,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랭함 홍콩, 페닌슐라 홍콩, 리츠칼튼 홍콩으로 모두 최고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캐세이패시픽 양석호 영업마케팅 이사는 “최근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는 과감하게 투자하는 ‘가치소비’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홍콩 여행을 선사하고자 본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경험하고 돌아오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키지 구매와 자세한 사항 확인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와 지정 판매 여행사 (홍콩트래블, 홍콩가자, 블루투어, 마이투어, 제플린투어, 파랑풍선, 빨간콩)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