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도 백화점처럼 정기 세일 중
상태바
항공권도 백화점처럼 정기 세일 중
  • 홍성근
  • 승인 2014.07.0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국내외 13개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진마켓을 10일간 오픈한다. 사진/ 진에어
진에어가 국내외 13개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진마켓을 10일간 오픈한다. 사진/ 진에어

진에어가 오늘부터 10일까지 국내외 13개 노선 항공권과 각종 여행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2014 하반기 진마켓’(http://www.jinair.com/JinMarket) 을 오픈한다.

지난 2012년 하반기부터 매년 상ㆍ하반기 두 차례 정기적으로 전 노선 항공권을 연중 가장 낮은 가격에 제공하는 진에어의 진마켓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 세일 개념을 도입한 온라인 기획전이다.

이번 2014년 하반기 진마켓은 오는 9월 1일(월)부터 내년 3월 31일(화)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홈페이지 최저가 대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적인 노선별 운임은 ▲인천-나가사키 노선 왕복 11만 2천 원부터 ▲인천-홍콩 노선 왕복 24만 7백 원부터 ▲인천-방콕 노선 왕복 28만 3천1백 원부터 ▲인천-괌 노선 왕복 30만 3천9백 원부터 ▲김포-제주 노선 편도 3만 2천 원이며, 각 노선 및 탑승 시점에 따라 할인율은 다를 수 있다. 각 노선별 운임은 TAX 포함 총액 운임, 환율 변동에 따른 TAX 변동으로 총액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 

► 인천-나가사키 노선은 일반적인 주말 김포-제주 노선의 왕복 항공 운임보다도 낮은 가격에 판매되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이번 진마켓 기간 중 진에어 온라인 로고숍 ‘진에어숍’(https://www.jinairshop.com/mall을 통해 캐리어와 진에어 로고가 디자인된 여권 지갑, 네임텍, 노트 등 각종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진에어는 2014년 하반기 진마켓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 댓글 이벤트’ ‘취항지 맞추기 로또 이벤트’, ‘진에어숍 오픈 기념 구매 이벤트’ 등을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국내ㆍ국제선 왕복 항공권, 여권 지갑을 비롯한 로고숍 6종 셋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진마켓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본인의 추천 여행지 및 숙소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원까지 숙박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마켓 마이크로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진마켓 이용 고객이라면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예약, 여행 물품 구매까지 한번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해결할 수 있다”며 “최근 패키지 여행에서 벗어나 개별 자유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항공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