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림에서 휴식과 관광을 동시에
상태바
계림에서 휴식과 관광을 동시에
  • 구상은
  • 승인 2014.07.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가 4박 5일 에어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강 크루즈'와 '관암동굴' 투어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가 4박 5일 에어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에서 ‘계림 리조트 무료 외부관광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 계림의 빼어난 산수 절경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지정 요일 출발 아시아나항공(목요일) 또는 중국 동방항공(수요일) 4박 5일 에어패키지를 예약하는 만 12세 이상 고객에게 계림 유명 외부관광 프로그램인 ‘이강 크루즈’와 ‘관암동굴’ 투어 1회를 무료 제공한다.

오는 10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출발일 별 한정수량으로 수량 소진 시 마감된다. 현재 계림 리조트 에어패키지는 성인기준 최저 133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강 크루즈는 계림과 양삭 사이에 흐르는 이강(Li River)에서 배를 타고 끝없이 펼쳐지는 계림의 절경을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며, 관암동굴은 독특한 모양의 종유석, 석순, 석주를 구경할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의 종유굴로 총 12km 길이 중 현재 약 3km 정도가 개발되어 있다.

한편, 중국 계림에 위치한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는 클럽메드가 야불리에 이어 중국에서 두 번째로 선보인 리조트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문화 습득과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중국 계림은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직항 노선이 마련되어 있어 장시간 비행이 부담스러운 시니어나 어린 자녀 동반 여행을 떠나기 좋은 만큼 3대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계림 리조트 프로모션은 여름휴가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 정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