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에서 시원하게 힐링하기
상태바
청정 제주에서 시원하게 힐링하기
  • 구상은
  • 승인 2014.06.3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에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가족과 커플을 위해 '쿨 서머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에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가족과 커플을 위해

롯데호텔제주가 무더위를 씻어버릴 수 있는 '얼리 쿨 서머 샤워'패키지를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레이크 객실에서 1박, 조식 2인, 야외 스파&가든 해온 무료 이용과 풀 사이드에서 시그니처 칵테일 크러쉬 멈 2잔, 카페 해온의 멜론 눈꽃 빙수,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이 제공되며, 금액은 47만 원부터이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풀사이드 브런치 뷔페 2인이 추가된다.

친구들과 혹은 가족과 함께 제주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쿨 서머 키즈 패키지'와 '쿨 서머 패밀리 패키지'를 눈여겨볼 수 있다.

'쿨 서머 키즈 패키지'에는 '얼리 쿨 서머 샤워 패키지'에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소인 1인, 키즈 음료, 피트니스 클럽 소인 1인 이용이 더해지며, 56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쿨 서머 패밀리 패키지'는 '얼리 쿨 서머 샤워 패키지'가 성인 3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풀사이드 브런치 뷔페 역시 3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금액은 57만 원 부터이다.

또한,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쿨 서머 샤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연주의 브랜드 프리메라의 '서머 뷰티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문의와 예약은 롯데호텔제주 1577-0360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