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 홀리데이 주인공 찾는다
상태바
호주 워킹 홀리데이 주인공 찾는다
  • 김효설
  • 승인 2014.05.23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정부관광청은 '소프트 랜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서 4명의 워킹홀리데이 주인공을 찾는다.
호주정부관광청은

호주정부관광청(www.australia.com)은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고 있는 20대들을 대상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소프트 랜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소프트 랜딩 패키지'는 자신을 위한 도전에 망설임이 많았던 20대들에게 호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는 호주정부관광청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이번 프로모션의 미션을 통해 행운의 4명을 선정, 호주 워킹 홀리데이에 가기 위한 호주 항공권은 물론, 초기 정착을 위한 어학코스와 숙소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호주정부관광청 스콧 워커(Scott Walker) 지사장은 “소프트 랜딩 패키지를 통해 성공적인 워킹 홀리데이의 경험과 함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많은 청년이 젊음의 특권을 가지고 도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프트 랜딩 패키지 프로모션 일정은 오는 6월 22일까지 한 달간의 지원기간을 통해서 6월 25일, 합격자를 선발해, 6월 26일 ~ 6월 30일까지 합격자들이 미션을 진행한 후, 오는 7월 4일 최종 4인의 합격자를 발표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