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에서 즐기는 이색 피크닉
상태바
서울, 잠실에서 즐기는 이색 피크닉
  • 구상은
  • 승인 2014.05.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월드는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롯데호텔월드

석촌호수와 올림픽공원, 한강 고수부지와 인접해 있으며,  롯데호텔월드 어드벤처, 롯데시네마, 샤롯데 시어터 등과도 연결되어 있는 롯데호텔월드는 피크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런 지리적 특성을 살려서 롯데호텔월드(잠실)은 끝나가는 봄을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는 6월 30일까지 '봄봄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심플 패키지', '디럭스 테이스트 패키지', '디럭스 조이풀 패키지', '디럭스 칼라풀 패키지' 등 4종류가 있다. 이중 '디럭스 심플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델리카한스 피크닉박스, 피크닉 매트를 23만 원에 제공한다.

'디럭스 테이스트 패키지'는 심플 패키지 특전에 라세느 2인 조식을 포함해서 27만 원에, '디럭스 조이풀 패키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를추가해 31만 원에 구성되어 취향에 맞춰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디럭스 칼라풀 패키지'는 심플 패키지 특전에 라세느 2인 조식과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가 모두 포함되며, 각 패키지에 5만 원을 추가하면 캐릭터 룸으로 업그레이드도 된다.

패키지 요금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롯데호텔월드 02-411-77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