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맨을 위한 맞춤형 런치 코스
상태바
비즈니스맨을 위한 맞춤형 런치 코스
  • 구상은
  • 승인 2014.05.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이 짧은 점심시간을 활용한 비즈니스 미팅에 어울리는 프렌치 런치 코스'테이스트 오브 피에르 가니에르'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짧은 점심시간을 활용한 비즈니스 미팅에 어울리는 프렌치 런치 코스

롯데호텔서울이 비즈니스맨을 위한 1시간 맞춤형 런치코스'테이스트 오브 피에르 가니에르'를 선보였다.

이번 런치 코스는 짧은 점심시간을 활용한 비즈니스 미팅에 맞춰졌으며,  정통 프렌치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런치 메뉴에는 식사 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아뮤즈 부쉬와 메인요리, 디저트의 3코스로 구성된다. 가장 처음 맛보게 되는 아뮤즈 부쉬로는 고르곤졸라와 배 아이스크림, 셀러리와 그린 망고를 섞은 그라니떼 등으로 피에르 가니에르만의 독특한 조합으로 이색적인 맛을 제공한다.

메인요리는 바다와 육지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바다 메뉴에는 계절 채소와 멍게, 두릅 등을 곁들인 우럭요리가 제공되며, 육지 메뉴에는 리코타 뇨끼와 라자냐, 엔쵸비가 들어간 피살라 디에와 함께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케이크와 쿠키,초콜릿 그리고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가격은 바다 기준 8만 5천 원, 육지 기준 12만 1천 원으로 여기에 1만 6천 원을 추가하면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화이트 또는 레드 와인 한 잔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상기 요금은 세금, 봉사료가 포함되어있다.

문의 및 예약은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02-317-7181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