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 전하는 패키지 상품 출시
상태바
감사의 마음 전하는 패키지 상품 출시
  • 구상은
  • 승인 2014.05.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에서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에서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땡큐 올 패키지' 2종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땡큐 올 순환 균형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레이더스 디럭스 객실에서 1박과 설화수 스파 윤안의 순환케어 또는 균형케어 2인(60분), 델리카한스 케이크,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 화분, 클럽 라운지 이용 2인, 와인 및 환영 과일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43만 원이다.

'땡큐 올 스페셜 페키지'는 기본 특전에 주니어 또는 코너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설화수 윤안의 스페셜 케어 2인(80분), 한ㆍ일ㆍ중ㆍ이탈리아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2인이 추가되어 68만 원에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서울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받는 이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한 '메르시 박스'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델리카한스의 케이크와 와인(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중 선택)으로 구성된 기본형 메르시 박스의 가격은 5만 원이며, 기본형에 설화수 스파 1인 이용권이 추가된 스파형 상품은 16만 5천 원이다.

기본 구성에 레스토랑 런치 2인 이용권이 포함된 런치형 상품은 15만 원, 디너 2인 이용권이 포함된 디너형 상품은 25만 원으로 구성되어있다. 메르시 박스 프로모션의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있다.

문의 및 예약 : 롯데호텔서울 02-771-1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