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 팸투어 성료
상태바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 팸투어 성료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11.1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미디어, 에이전트 팸투어로 상품판매 극대화 노려
스타 크루즈는 지난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슈퍼스타 버고호의 2016년 새로운 일정을 홍보하고자 미디어 & 에이전트 팸 투어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사진 제공/ 스타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는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슈퍼스타 버고호의 2016년 새로운 일정을 홍보하고자 미디어 & 에이전트 팸 투어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팸 투어는 75,000톤 급의 슈퍼스타 버고호에 탑승해 선내 부대시설과 엔터테인먼트, 기항지 관광 등을 직접 경험할 기회가 되었다.

팸 투어에는 스타 크루즈의 슈퍼스타 버고호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 투어, 한진관광, 인터파크 투어, CJ월디스, 테마여행중국 등의 여행사 담당자와 경향신문, 서울신문, 한국경제신문, 업계 지인 세계여행신문, 한국관광신문을 포함하여 온라인 매체인 트래블바이크뉴스, 쉬퍼스저널 등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팸 투어에 참여한 다수의 관계자는 “천편일률적인 아시아 크루즈 시장에서 스타크루즈만의 서비스와 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 출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또한 한국인 승무원 상주, 자유로운 선내생활로 한국인의 만족도가 높은 스타 크루즈에 거는 기대가 크다.” 라며 새로운 일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슈퍼스타 버고호는 중국 난샤항에서 출항하여 한국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트남의 하롱베이, 다낭 그리고 중국 산야를 기항하는 5박 6일 일정을 새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난샤-홍콩-난샤의 2박 일정을 정기적으로 운항하여 기업의 MICE 행사 및 일반 여행객들이 크루즈를 짧고 쉽게 체험할 수 있게 하여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슈퍼스타 버고호는 다양한 컨셉트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 그리고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리도극장, 가라오케, 수영장, 자쿠지,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CDF,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쇼와 고급스러운 객실, 무료식사 제공 서비스와 및 다양한 휴양 시설이 있어 승객들에게 충분한 휴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관련 문의 사항은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http://www.starcruisekorea.co.kr/ 02-733-9033) 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