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크루즈, 깜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셀러브리티 크루즈, 깜짝 이벤트 실시
  • 구상은
  • 승인 2014.04.1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올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올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셀러브리티 크루즈 리플렉션호가 2014년 여름 휴가 시즌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월 14일 ~ 8월25일 사이 출발하는 리플렉션호 동부 지중해 10박 또는 11박 일정 예약 승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오션뷰선실에서 발코니 선실 업그레이드 혜택에서 시작해 봄맞이 특전(Pick Your Perk) 혜택 중 1가지 옵션 혜택 제공, 온보드크레딧 200달러(USD) 추가 제공 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는 셀러브리티 크루즈 리플렉션호는, 럭셔리 크루즈와 대중적 크루즈의 장점을 결합한 대표적인 12만 톤급 프리미엄 크루즈선이다.

화려한 수상에 빛나는 밝고 편안한 공간, 바다 한가운데 반 에이커 면적의 천연 잔디, 전 세계인의 입맛을 자극하는 놀라운 맛의 고품격 다이닝과 다양한 선내 프로그램으로 더욱 젊지만 세련된 크루즈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 프로모션 혜택은, 홈페이지 예약 시 발코니 선실을 오션뷰 요금으로 조회 예약 가능하며, 봄맞이 특전 적용을 위해서는 원하는 옵션에 맞춰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봄맞이 특전 페이지 참조)

200달러 온보드크레딧 적용은 예약 완료 후 14일 이내에 자동으로 적용되며, 혜택 적용 확인은 개별 이메일로 통지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리플렉션호의 ‘7일 최대 혜택 이벤트’ 프로모션 일정 조회/예약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사무소 전화 (02-737-0003) 또는 홈페이지(www.rccl.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