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자유여행객을 잡아라
상태바
유럽 자유여행객을 잡아라
  • 조용식
  • 승인 2014.04.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크게 증가한 유럽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된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 조용식 기자
하나투어가 크게 증가한 유럽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된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 조용식 기자

유럽 자유여행이 크게 늘어나면서 최대 45%까지 할인된 여행상품이 선보였다.

유럽직항 영국항공의 특가로 제공되는 이 상품은 여름방학과 휴가시즌, 추석연휴 등 여행수요가 몰리는 시기를 포함, 9월말까지 출발이 가능하다.

'파리 6일', '터키일주 12일' 등이 대표적인 상품으로 시내 중심의 호텔 1박 숙박권과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또한, '파리 6일'의 경우 파리 지하철과 버스, 트램 등 교통수단이 무제한 이용 가능한 시내 비짓패스 1일권이, '터키일주 12일'은 이스탄불 시티투어가 무료제공된다.

하나투어에서 판매하는 이번 상품은 4월 한달간 기획전으로 펼쳐지고 있다.

일반석 기준 79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며(유류할증료 및 TAX 별도), 여기에 상품별로 25~30만원을 추가할 경우 한결 넓고 편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해 비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예약 시엔 인천-오사카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수준의 영국항공 마일리지와 여행, 문화, 외식 등 각종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