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봄맞이 이벤트
상태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봄맞이 이벤트
  • 김효진
  • 승인 2014.04.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다양한 선물과 함께 '숨은 로얄 패밀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다양한 선물과 함께

로얄캐리비안 크루즈가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숨은 로얄 패밀리를 찾아라.'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크루즈 여행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 크루즈톡(cafe.naver.com/rccl)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세 브랜드 라인(로얄캐리비안, 셀러브리티 & 아자마라) 중 1가지 주제를 택하여 4~6행시를 지어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카페 크루즈톡에 댓글을 통해 응모하거나, 크루즈톡을 통해 매일 매일 올라오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23개 크루즈선을 캡쳐하면 된다.

오는 11일까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이벤트 전용 이메일 (event@rccl.kr)로 응모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기존에 크루즈 여행 경험이 없는 사람도 쉽게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10만 원권 롯데 기프트 카드, 5만 원 빕스 외식권, 미스터피자 콤포 교환권 등의 상품을 이벤트 참여자에게 제공하며, 4~6행시 짓기에 응모한 모든 응모자를 위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및 크루즈 여행,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공식 홈페이지(www.rccl.kr), 커뮤니티 크루즈톡 (cafe.naver.com/rccl)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