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여 명의 좀비, 덴버시 16번가 장악
상태바
3만여 명의 좀비, 덴버시 16번가 장악
  • 박흥일 사진작가
  • 승인 2015.10.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0회째인 '좀비 크롤' 축제...지난 17일 4시간 동안 퍼레이드 펼쳐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의 스카이라인 공원에서 지난 17일 3만명 이상이 참여한 '좀비 크롤링'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사진 / 박흥일 사진작가

[트래블바이크뉴스=덴버]  지난 17일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스카이라인 공원에서는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좀비 크롤링'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좀비 크롤(zombie crawl)은 오는 10월 말(30~31일) 핼러윈 축제에 앞서 열리는 국제대회로 지난해에는 약 3만명이 참석했다. 

가족들이 모두 나와 좀비 크롤링 퍼레이드에 참석하고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좀비 클로링 퍼레이드에 참가한 시민들이 독특한 분장을 하고 있다.
좀비 퍼포먼스의 한 장면.
좀비 퍼포먼스의 한 장면.
좀비 크롤링 퍼레이드는 스카이라인 공원에서 출발하여 16번가 쇼핑몰까지 4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아직까지 올해의 참석 인원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지난해 참석한 3만명보다 더 많다는 것이 행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좀비 크롤링은 덴버의 스카이라인 공원을 시작으로 행진 중에 걷고, 죽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16번가 쇼핑몰까지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한편, 오는 10월 30일, 31일에는 덴버에서 좀비런(zombie run), 핼러윈 트롤리 바 크롤링, 유령의 집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