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수호 자전거 타기로 스트레스 날려
상태바
EXO 수호 자전거 타기로 스트레스 날려
  • 조용식
  • 승인 2014.03.2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 리더인 수호가 스트레스를 자전거 타기로 날려 버린다고 말했다. (이하 사진제공:더셀러브리티)
EXO 리더인 수호가 스트레스를 자전거 타기로 날려 버린다고 말했다. (이하 사진제공:더셀러브리티)

자전거를 타며 스트레스를 날려보낸다는 EXO의 리더 수호.

"스트레스가 쌓이거나 우울할 때 자전거를 타고 달리다 보면, 어느새 긍정의 에너지를 얻는다. 돈도 적게 들고 아주 건전한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아닌가?"라고 답하며 누구보다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수호만의 힐링 비법을 밝혔다.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의 4월호는 EXO 수호의 힐링라이프는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달리는 것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4월호는 자전거로 스트레스를 푼다는 엑소(EXO) 리더 수호의 인터뷰 기사를 소개하고 있다.
"안전한 라이딩을 하세요". 자신의 머리에 맞는 헬멧을 고르고 있는 수호.
평소 한강 잠원지구에서 라이딩을 즐긴다는 수호는 최근 BMX를 배우고 있다고 한다.

평소 자주 찾는다는 한강 잠원지구에서 수호는 일일 자전거 멘토로 동행한 BMX 라이더 현주열과 BMX라이딩에 도전했다. 평소 BMX를 배우고 싶었다는 수호는 첫 도전이지만 빠르게 적응해 이내 수준급의 라이딩 실력을 보여줬다. 라이더 현주열은 “BMX는 일반 하이브리드 자전거와 달라서 그냥 타기도 쉽지 않다. 그런데 수호는 습득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강바람을 맞으며 자전거를 타고, 한강 둔치에 앉아 샌드위치를 먹으며 여유를 부리는 평범한 청년의 하루를 보낸 수호의 힐링라이프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4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지면에선 볼 수 없었던 수호의 라이딩 현장이 생생하게 담긴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