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의 노을을 만나는 곳, 하와이
상태바
태평양의 노을을 만나는 곳, 하와이
  • 구상은
  • 승인 2014.03.18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에서는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웨딩촬영과 웨딩식이 가능해 허니무너들을 설레게한다.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에서는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웨딩촬영과 웨딩식이 가능해 허니무너들을 설레게한다.

익사이팅한 파도, 다양한 수상 레포츠,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겐 힐링을 선사하는 때 묻지 않은 하와이 빅아일랜드. 로맨스를 꿈꾸며 10시간을 날아온 허니무너들에게는 태평양을 물들이는 선셋까지 선물해 주는 달콤한 휴양지이다.

눈부시게 반짝이는 햇볕과 푸른 태평양이 보이는 곳에서 또 한 번의 웨딩을 꿈꾸게 하는 야외 결혼식장의 풍경이 속에 푹 빠져들어 허니무너들을 설레게 하는 빅아일랜드. 빅아일랜드는 수 많은 국립공원과 포레스트 보호지역이 많은 곳이다. 또한, 아직도 활동 중인 화산과 갖가지 양란 꽃이 번성하며 코나 커피의 생산지로도 유명하다. 

완벽한 허니문을 보내기 위해 리조트의 서비스와 다양한 편의 시설까지 확인해야 할 부분은 한둘이 아니다. 또한, 모든 조건을 한곳에서 충족시키기란 쉽지 않은 일이지만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에서는 가능하다.

하와이의 작은 마을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는 코나 국제공항에서 약 20분 정도 거리인 코할라 해안에 있으며 빅아일랜드에 담긴 하와이의 작은 마을이라 해도 불방케 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는 라군타워, 오션타워, 팰리스타워로 나뉘며 테마파크를 연상하듯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리조트의 큰 규모답게 이동 수단은 모노레일과 수상보트를 이용하니 체크인과 동시에 지도는 필수 지참이 된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온종일 운행하니 모노레일과 수상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이동 수단 때문에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는 마치 동화 속 마을에 온 것처럼 느껴지게 한다.

빌리지 개념의 리조트로 휴식과 관광을 동시에

한번 들어오면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레스토랑, 놀 거리, 쇼핑 등이 자리해있다.

또한, 리조트 내에는 10,000점이 넘는 페인팅, 동상, 조각품, 악기 등의 장르와 시대, 나라를 초월한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니 휴식, 수상레포츠, 관광까지 뭐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곳이다.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 안에서의 이동수단은 모노레일과 수상보트이다. 규모가 큰 만큼 투숙객들의 편의를 생각한 서비스이다.

곳곳에 앵무새뿐만 아니라 연못에는 다양한 어종들이 그리고 직접 키우지는 않지만, 먹이를 주는 고양이, 너무나 흔히 보여 동네 거북이라고 불리는 거북이까지 하와이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조트 곳곳은 휴식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다.

리조트에는 메인 풀장 2개 자쿠지 1개 바닷물을 끌어 만든 라군까지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니 아마 하루가 부족하다고 느껴질 것이다. 워터 슬라이드는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인기 있으며 수영장, 폭포 동굴, 인공비치와 구름다리 등 물놀이 시설은 가히 테마파크 수준이다.

수상 레포츠뿐만 아니라 여덟 개의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자전거 대여, 당구대까지 투숙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의 배려가 돋보인다.

하와이를 그려놓은 객실

숙박 타워는 라군 타워, 오션타워, 팰리스 타워로 나뉘며 3개의 타워가 와이콜로아 베이를 바라보며 서 있다

각 객실은 디럭스 오션뷰, 돌핀 수영장을 볼 수 있는 오션 앤 돌핀 뷰, 바다와 리조트 전망을 모두 볼 수 있는 오션뷰, 골프코스를 바라볼 수 있는 리조트 뷰로 나뉜다.

라군을 끌어 만든 인공비치는 카약, 스노클링 등의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레포츠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두자.

여행자들 성격에 맞게 다양성으로 준비된 객실을 고를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을 높여준다.

아름다운 전경을 눈 뜨면서 와 눈 감을 때까지 감상하게끔 창문을 바라볼 수 있게 침대를 대각선에 배치하였고, 패브릭 소재에는 심플하면서도 하와이를 대표하는 야자수 나무 그림이 곳곳에 그려져 있어 객실 안에서도 하와이를 즐길 수 있다.

1,24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평면 텔레비전, 와이파이, 헤어 드라이어. 커피 머신, 테이크아웃 컵 등이 제공된다.

9개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세계의 음식

물의 가장자리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부터 철판구이, 초밥 등을 즐길 수 있는 일식, 중식, 이탈리아식까지 총 9개의 레스토랑과 총 8개의 바가 있어서 리조트 안에서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일몰을 감상하며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은 허니무너들이 로맨틱한 저녁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각각의 레스토랑마다 테마를 담고 있어서 레스토랑을 다닌 것 또한 리조트의 재미가 있다.

그중 카무엘리 프로비전 컴퍼니 하와이안 레스토랑은 일몰이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고 요리 대회에서 수상 실력을 갖춘 현지 요리사들이 식사를 제공해 리조트 안에서도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다. 허니무너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아름다운 하와이의 밤을 즐길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나 커피의 생산지이기도 한 이곳에서 신선한 원두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힐튼 와이콜로아의 자랑, 돌핀 퀘스트

사람과 교류하고 70~80의 아이큐를 갖고 있어 조련이 쉬우며 사람을 좋아해 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돌고래.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에서는 돌고래 쇼뿐만 아니라 돌고래를 직접 만지고 사료를 주며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돌핀퀘스트는 먹이 주는 것부터 훈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험 가능하며, 돌핀 쇼도 구경할 수 있다.

리조트 안에 약 11마리가 살고 있으며, 나이별 시간별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어 원하는 만큼 체험이 가능하며 아이들을 위해 이곳을 찾는 부모들도 있을 만큼 리조트의 자랑거리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조금은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빠르게 차기 때문에 돌핀 퀘스트를 체험하고 싶다면 객실을 예약하면서 프로그램을 같이 예약하길 추천한다.

돌핀 퀘스트를 체험하는 곳은 오픈되어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돈을 내고 체험하지 않아도 돌고래 쇼와 동영상,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호텔 안의 컨시어지 데스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사진/자료 제공: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