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족이 쉬어가는 휴양지, 태국 후아힌
상태바
왕족이 쉬어가는 휴양지, 태국 후아힌
  • 구상은
  • 승인 2014.03.0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 빌라 리조트는 완벽한 프라이빗을 보장하기 때문에 허니문으로 제격이다.
V 빌라 리조트는 완벽한 프라이빗을 보장하기 때문에 허니문으로 제격이다.

태국 왕족들도 반한 백색의 고운 모래사장과 푸른 바다를 가진 후아힌에 있는 v 빌라는 14채의 부티크 빌라로 완벽한 프라이빗을 보장하며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아힌, 럭셔리 허니문 여행지로 자리매김

허니문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태국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이 다양하고 지역별 특성이 두드러지는 여행지로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나라이기도 하다. 그중에서도 후아힌은 태국의 고급 신혼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후아힌은 방콕에서 남서쪽 229킬로미터 가량 떨어진 곳에 있으며 태국 동부해안에 자리 잡고 있다. 후아힌의 해변은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해변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조용하고 아담한 항구도시로 라마 7세 국왕이 이곳에 여름별장을 지은 1920년대부터 발전하기 시작했다

후아힌 해변은 다른 해변들과 다른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지는 해안선은 동양적이면서도 서구적인 분위기를 적절하게 나타내고 있어 휴양지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 해변을 바라보며 메인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후아힌은 발리를 위협할 정도로 신혼여행지로 급성장을 하고 있다. 지역적으로 태국 안에서 후아힌은 태국 왕족들의 휴양지 별장지로 유명한 곳이며, 왕족들의 휴양지다 보니 호텔들도 다른 지역에 비해서 훨씬 고급스런 분위기다

특히 발리처럼 풀빌라 리조트가 다양하게 있는 지역으로 신혼여행객이나 고급스런 가족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또한, 태국 상류층들의 대표적인 휴양지로서 각광을 받고 있으며 태국왕족의 일가가 여름별장으로 이용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라마 4세의 여름궁전, ‘프라 나콘 키리

언덕 위에 자리 잡은 라마 4세의 여름 궁전, '프라 나콘 키리'는 후아힌 다운타운에서 자동차로 40분 떨어진 곳에 있는 이 지역의 필수 관광 코스로 꼽히는 곳이다.

이곳은 라마 4, 라마 5세 때 국빈 접대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후에는 태국 문화예술부로 귀속되면서 국립박물관으로 지정되었다.

라마 4세는 백색의 고운 모래사장과 푸른 바다에 반해 후아힌에서 여름휴가를 즐겼다.

태국양식에 유럽과 중국식 건축기법이 공존하여 이국적인 느낌을 받는다
. 박물관 내에는 왕족들이 직접 사용하던 생필품, 당시에 사용했던 무기 등이 전시되어 박물관은 둘러보다 보면 당시의 다양한 생활상들을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프라 나콘 키리에 가려면 언덕을 걸어 올라가거나 케이블카를 이용해 갈 수가 있다. 케이블카는 오전 830분부터 오후 430분까지만 운행한다

박물관 입구는 울창한 숲으로 이루어져 있고 원숭이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원숭이들은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갖고 있는 음식이나, 모자 등을 빼앗아 가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니 음식물이나 음료는 원숭이에게 보이지 않도록 가방에 넣고 가는 것이 좋다

박물관 전망대로 올라가면 건너편에 사마나람 사원과 프라수타세라 탑을 볼 수 있으며 후아힌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완벽한 프라이빗을 보장하는 단독 풀빌라

v 빌라는 절제된 프라이버시가 있는 분위기의 리조트를 찾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리조트다. 이곳은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2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으며, 후아힌 시내에 있어 편안히 시내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난 2013년에는 트래블아시아 매거진에서 선정한 아시아 워어드 상위 5개 빌라에 꼽히기도 했으며, MBC ‘우리 결혼했어요’, VJ 특공대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v 빌라는 어디에서든 풀장과 연결돼있어 언제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편한 구조를 갖고 있다.

v 빌라는 세련되며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리조트로 총 14채로 호화롭게 디자인된 부티크 빌라들은 투베드룸풀빌라스위트, 쓰리베드룸풀빌라스위트, 프레지던트 비치프론트풀빌라스위트로 나뉘어 있다.

v 빌라에서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게 된다. 투베드룸풀빌라스위트는 침실이 2개여서 커플이나 가족을 위한 룸으로 4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쓰리베드풀빌라스위트룸은 6명까지 수용해 가족은 물론 커플끼리 같이 이용할 수 있다

빌라 안에 개인 풀은 9×4,125 규모의 사이즈를 갖고 있어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2층 빌라는 3개의 침실로 나뉘어있으며, 모든 룸에는 평면 텔레비전, 레인샤워, 트윈자쿠지, 와인셀러, 안전금고,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고 24시간 버틀러가 대기하고 있다.

투프렌지덴셜비치프론트룸은 v 빌라에서 가장 큰 규모로 최대 6명까지 숙박할 수 있다. 2층 빌라로 욕실을 갖춘 침실이 2개이며, 1층 어느 곳에서도 바로 풀에 들어갈 수 있도록 인피니트 풀장이 연결돼있다v 빌라에서 가장 큰 빌라인 만큼 개인 풀은 11.5×4,125의 규모를 갖고 있어 6명이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여유 있다.

휴식 그 이상의 휴식 ‘V PLUS’

v 빌라 리조트의 이색적인 서비스인 ‘V PLUS’는 추가비용 없이 4가지 종류의 베개를 선택해 수면을 취할 수 있어서, 완벽하고 질 높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소프트 마이크파이버 필로우는 평소 합성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최고급 폴리에스테롤로 만든 것이다.

v 빌라에 도착하면 스텝들이 꽃다발을 주며 환영 인사를 건네면서 고품격 서비스가 시작된다.

클래식 스탠다드 라텍스 필로우는 100% 천연고무로 공기가 통하기 때문에 자는 동안 신선한 공기를 유지해주며 머리 모양에 맞게 배게 모양이 잡히기 때문에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써비컬 페딕필로우는 수면을 취할 때 머리와 목이 자연스러우면서도 편하게 누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벅위트필로우는 다른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100%의 메밀로 목과 머리의 시원함을 유지한다. ,머리와 어깨에 정확한 모양이 준수해주며 자는 동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빌라쪼 에서

빌라쪼 레스토랑은 태국 태틀러 최고의 레스토랑 가이드에서 2013 태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샐러드부터 과일주스, 버거, 파스타, 피자, 다양한 메인메뉴들을 수영장, 해변, 레스토랑 어디에서든지 맛볼 수 있다.

야외 레스토랑 내부, 인피니티 풀과 연결된 테이블에서도 식사할 수 있다.

점심에는 '재미와 영감을 주는 요리 클래스'로 태국 요리의 비밀을 발견할 수 있는 요리 클래스를 진행 한다. 리조트 요리사와 함께 세계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를 선택해 요리하는 방법에 알려준다. 샐러드, 해산물, 고기, 카레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평소 알고 싶었던 요리방법에 대해 알 기회이기도 하다.

해변의 가장자리에는 풀사이드 바가 잡고 있어 바다 전경을 보며 바에서 다양한 스낵과 음식,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태국의 왕이 된 듯한 v스파 

V 빌라에서는 맞춤형 마사지로 얼굴 트리트먼트를 통해 몸을 재충전시켜주며 신체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휴식을 준다.

특히, 기존의 화학 성분이 들어간 제품보다는 시어버터, 코코아 버터, 호호바 오일, 스위트 나몬트 오일, 비타민E 추출물과 같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다.

v 스파는 신체의 릴렉싱한 효과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천연 제품들과 함께 부드러운 온기로 근육의 피부를 달래주며 피부에 좋게 임신 후 튼 살, 흉터 및 주름 감소, 피부탄력개선 피부 세포 재생들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파 패키지에는 입욕 서비스가 같이 제공되는데 생강우유목욕, 아로마 목욕, 안티 옥시던트 녹차 목욕, 로즈우유 목욕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여자들에게 특히 좋으며 면역력을 강화해 잔병치레를 막아준다. 아로마는 긴장된 몸을 이완시켜주며 릴렉싱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지친 심신을 휴식시켜주며, 녹차는 타닌의 성분을 가지고 있어 잡티, 주근깨 등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다. 이렇게 v 스파에서는 건강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자료 제공: 더블투어 (www.doubletou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