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모션, MTB 신제품 'AE 30' 출시
상태바
에이모션, MTB 신제품 'AE 30' 출시
  • 조용식
  • 승인 2014.02.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모션이 입문용 자전거 'AE 30'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에이모션)
에이모션이 입문용 자전거

에이모션은 MTB 신제품 ‘AE 3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된 신제품 'AE 30'은 디럭스 버전과 24인치 버전을 추가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고급 모델인 ‘AE 30 디럭스’ 는 시마노 알투스 24단 변속기와 시마노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하여 빠르고 정확한 변속과 부드럽지만 강력한 제동이 가능하다. 

입문형 MTB로는 드물게 락아웃 포크 시스템을 사용하여, 업힐 또는 도로주행 시 샥의 기능을 정지시켜 주행에 걸림돌이 되는 기능을 잠가 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빠른 속도감과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오프로드에서는 샥의 기능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바운딩이 가능하며 비포장 구간에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컬러 핸들, 레일 방식으로 조절되는 안장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네온라임, 화이트, 매트 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소비자 가격은 430,000원.

풀 알로이 스펙을 채택하여 경량화는 물론 가벼운 페달링이 특징인 ‘AE 30’은 시마노 21단 변속기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였다. ’AE 30’은 매트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346,000원이다. 

여성과 청소년을 위한 24인치의 ‘AE 30 24’ 모델 역시 매트 블랙과 화이트의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345,000원이다.

에이모션의 한 관계자는 "‘AE 30’ MTB 자전거는 가볍고 견고한 알로이 프레임에 시마노 변속기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험한 지형은 물론 도심에서도 빠른 스피드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알로이 프레임을 채택하여 견고함을 갖추고 있으며 사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MTB를 처음 접하는 입문층을 물론 출퇴근 직장인은 물론 학생과 여성까지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