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진행
상태바
카타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진행
  • 구상은
  • 승인 2014.02.2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르항공 보잉 777기 비즈니스 클래식 기내 인테리어 (사진제공: 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 보잉 777기 비즈니스 클래식 기내 인테리어 (사진제공: 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은 오는 3월 3일까지 비즈니스석을 최대 15% 할인된 요금에 제공하는'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타르항공의 134개 전 노선에 해당하는 이번 특가 항공권은 서울 출발 유럽행의 경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하여 240만 원대부터 비즈니스석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출발 주요지역 비즈니스석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밀라노 244만 원 대, 이스탄불 252만 원 대, 런던 273만 원 대, 자그레브 286만 원 대, 파리 290만 원 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 구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kr)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카타르항공 한국 지사장 라비 구네틸렉은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품격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타르항공의 5성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 볼 좋은 기회다”며 “특히 최근 큰 인기몰이를 하는 크로아티아, 터키 등으로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행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럭셔리한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카타르항공을 이용하는 프리미엄 석 승객은 도하 국제공항을 경유 시, 퍼스트ㆍ비즈니스석 승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도하국제공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