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시안 마카오에서 'UFC in MACAU' 개최
상태바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UFC in MACAU' 개최
  • 구상은
  • 승인 2014.02.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타이 아레나는 소녀시대를 비롯 슈퍼주니어, 2010 MAMA등 유명 한류스타 공연들이 열렸던 곳이다. (사진제공 : 마카오 관광청)
코타이 아레나는 소녀시대를 비롯 슈퍼주니어, 2010 MAMA등 유명 한류스타 공연들이 열렸던 곳이다. (사진제공 : 마카오 관광청)

베네시안 마카오의 코타이 아레나에서 오는 3월 1일 'UFC in MACAU'가 열린다.

이 대회에는 격투스포츠를 대표하는 두 명의 코리안 파이터 김동현 선수와 남의철 선수가 출전한다.
김동현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UFC 10승에 도전을 하며, 남의철 선수는 UFC 데뷔전을 치른다.

▶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는 세계 3대 이종 종합격투기 대회이다. (사진제공 : 마카오 관광청)

'UFC in MACAU'는 액션전문채널 슈퍼액션에서 오는 3월 1일 토요일 밤9시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베네시안 마카오는 3,000여 개의 객실이 모두 스위트 룸이며, 모든 룸에는 고속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 호텔 내부에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스파 , 골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은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모티브로 조성된 리조트호텔이다. (사진출처 :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페이스북)

'꽃보다 남자'에서 촬영해 유명해진 그랜드캐널(the grand canal)은 세렌나데를 부르는 뱃사공이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가른다. 그 운하 양옆으로는 쇼핑가, 30여 개의 레스토랑, 카페가 자리하고 있다. 마치 테마파크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길을 잃을 수도 있으니 로비에 있는 지도는 필수이다.

▶ 내부에서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사진출처 :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페이스북)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은 세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연 등의 엔터테이먼트, 컨벤션, 전시 박람회도 열린다.

코타이 아레나 온라인 예약: www.cotaiticketi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