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국내 호텔 할인
상태바
익스피디아, 국내 호텔 할인
  • 구상은
  • 승인 2014.02.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 있는 롯데호텔 전경 (사진제공 : 익스피디아)
제주에 있는 롯데호텔 전경 (사진제공 : 익스피디아)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봄방학을 맞아 서울, 부산, 제주도에 있는 32개 인기 호텔 상품을 5일 동안 최대 6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서울 소재의 '더 플라자', '신라호텔', ' 임피리얼 팰리스', 부산에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주도에 있는  '팜밸리 리조트' 등이 포함되어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부장은 “봄이 다가오는 기운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5일 한정 할인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곳에서 기분 전환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개학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알뜰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익스피디아의 ‘5일 한정 국내 호텔 세일'은 2월 18일부터 2월 2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익스피디아)을 통해 해당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 상품의 숙박 가능 기간은 2월 18일부터 4월 1일까지로,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는 시기에 아이들과 함께 짧은 여행을 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expedia.co.kr/p/promos/korea-5-day-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