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트 항공 타이완 여행 블로그 기자단 모집
상태바
스쿠트 항공 타이완 여행 블로그 기자단 모집
  • 구상은
  • 승인 2014.01.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쿠트 항공(www.flyscoot.com)은 타이완 관광청과 함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여행 열정이 넘치는 블로그 기자단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1월 21일부터 2월 5일까지의 기간 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스쿠트 항공의 다양한 기내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스쿠티튜드(Scootitude)라는 스쿠트항공 특유의 문화를 경험하고, 또한 향후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우선 참여하게 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선발된 블로그 기자단은 스쿠트 항공의 인천-타이베이 왕복항공권 1매와 타이완 관광청으로부터 호텔 숙박을 제공받게 되며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대만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여행 중 타이완 호행(셔틀버스) 이용과 등불축제에 참가하여야 하며, 자신만의 생생한 스쿠트 항공 체험 및 타이완 여행 기록을 3주 동안 블로그 기사 7개 이상 포스팅 하면 된다.

원방법은 홈페이지 (www.flyscoot.com/scoottaiwanblogge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스쿠트 항공의 홍보계획과 자신만의 독특한 타이완 여행계획을 작성하여 E-mail (ted.lee@dongboair.co.kr)로 송부하면 된다.

선정발표는 2월 7일이며 여행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보다 구체적인 활동내용을 정하게 된다.

자료제공:스쿠트 항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