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리어리티쇼 '배철러' - 'KOREA' 소개
상태바
ABC 리어리티쇼 '배철러' - 'KOREA' 소개
  • 조용식
  • 승인 2014.01.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미국 ABC 인기 리얼리티쇼인 '배철러'에 투애니원(2NE1)을 게스트로 출연시키며 댄스를 배우고, 한국의 문화와 관광지를 소개한다.(사진출처:후안 파블로 갈라비스 페이스북)
오는 28일 미국 ABC 인기 리얼리티쇼인

미국 ABC 방송 최고의 인기 리얼리티쇼 ‘배철러(The Bachelor)에서 한국이 소개된다.

한국관광공사 로스앤젤레스지사(지사장 강옥희)에 따르면, "인기 리얼리티쇼 배철러 프로그램은 전직 베네수엘라 프로축구 선수 출신인 후안 파블로 갈라비스(Juan Pablo Galavis)가 출연하여 27명의 미혼 여성들이 함께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이들의 데이트 장소로 한국의 다양한 관광명소가 소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미국 ABC 배철러 제작진이 한국 YG엔터테이먼트를 방문, 배철러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댄스 코치 그룹 데이트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투애니원을 게스트로 출연시킬 계획이다.

►전직 베네수엘라 프로축구 선수 출신인 후안 파블로 갈라비스가 출연하는 '배철러'에서는 27명의 미혼여성들이 한 남자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은 이번 시즌 '배철러'의 주인공인 후안 파블로 갈라비스가 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이다.(사진출처:후안 파블로 갈라비스 페이스북)

투애니원을 게스트로 참여시켜 출연자들과 합동 공연을 펼치도록 하였으며, 시청자의 관심이 고조되는 로즈 세레모니(남성 출연자의 선택을 받은 자와 아닌 자를 가르는 시간) 장소로는 경희궁의 야경을 배경으로 하는 등 한국의 멋스러움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성북동 가구박물관, 명동, 북촌한옥마을, 광장시장, 홍대 앞, 한국의 집 등 다양한 관광 매력이 소개된다. 

관광공사 강옥희 로스앤젤레스 지사장은 “광고보다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공중파 방송 프라임 타임에 방송되는 리얼리티 쇼의 한국 편 제작을 통해 보다 많은 미국인들이 한국을 관광 목적지로 그려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나항공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YG엔터테인먼트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배철러의 한국편 에피소드'는 오는 28일(현지시각 1월 27일 오후 8시) 미 전역에 2시간 분량으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