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 몇 개나 딸 것 같아요?
상태바
금메달 몇 개나 딸 것 같아요?
  • 조용식
  • 승인 2014.01.1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관광청이 오는 2월 20일까지 '골든 위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말레이시아 관광청)
말레이시아관광청이 오는 2월 20일까지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오는 2월 20일까지 골든 위시 이벤트(Golden Wish Event)를 진행한다.

'골든 위시 이벤트'란 오는 2월 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한국의 금메달 획득 개수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말레이시아관광청의 한 관계자는 "공식 스폰서 이외에는 올림픽에 관한 명사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파이팅 코리아'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열고 있다"며, "물품 구매시 출력되는 이벤트 응모권에 한국의 금메달 개수를 작성하여 응모하는 워커힐 면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정답자 1명에게는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이 쿠알라룸푸르로 떠날 수 있는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2인 여행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골든 위시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27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워커힐 면세점 홈페이지(www.skdutyfre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골든 위시 이벤트'는 말레이시아 관광청, 말레이시아 항공 그리고 워커힐 면세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