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공홈 예약 시 전 좌석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공홈 예약 시 전 좌석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4.06.21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최대 1,500 아시아 마일즈 적립 및 24시간 무료 취소 혜택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갓성비를 내세운 공홈 예약 시 전 좌석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전 노선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갓성비를 내세운 공홈 예약 시 전 좌석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전 노선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갓성비를 내세운 공홈 예약 시 좌석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 30일까지 진행되며, 캐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노선 왕복 항공권 예약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노선 10% 할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RTBO(Reasons to Book Online) 프로모션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캐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노선 왕복 항공권 예약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일반석과 프리미엄 일반석은 홍콩,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 노선, 모든 좌석에 대해 6 18일부터 12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비즈니스석은 동남아시아 모든 좌석에 대해 10 27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500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신규 기존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추가 1,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1,5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있다.

이외에도 캐세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구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 학생 전용 요금, 지인 할인 혜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항공권을 구매할 있다.

특히 캐세이 회원은 구매 24시간 이내 취소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필요시 예약 변경이 가능하다. 항공권 결제를 최대 72시간까지 보류할 있는요금 결제 보류시스템과 마일리지와 현금을 혼합해 결제할 있는마일즈 플러스 캐시결제 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항공편을 예약할 있다.

고객센터도 연중무휴 운영한다. 평일 근무시간에는 캐세이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간에는 영문 라이브 채팅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캐세이 영업 총괄 양석호 상무는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구매 제공되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혜택과 편리함을 경험하길 바라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캐세이 홈페이지 이용을 통해 많은 분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전했다.

한편, 홍콩을 기반으로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 Pacific) 코드 셰어를 포함해 세계 255여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다.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매일 4 운항해 국내에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비행편을 제공한다.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