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썸머 패스권’으로 초대형 물놀이장에서 여름 무더위 날린다!
상태바
레고랜드 코리아, ‘썸머 패스권’으로 초대형 물놀이장에서 여름 무더위 날린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4.06.12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일~ 9월 1일까지 총 72일간 횟수 제한 없는 썸머 패스권으로 물놀이와 워터쇼 즐겨
레고랜드가 썸머 패스권을 사전 출시하고 초대형 물놀이장을 오픈한다. 사진/레고랜드
레고랜드가 썸머 패스권을 사전 출시하고 초대형 물놀이장을 오픈한다. 사진/레고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가 여름을 앞두고 총 72일간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썸머 패스권을 사전 출시하고, 새로운 초대형 물놀이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를 오픈한다고 밝혀 시원한 여름이 기대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에 대비해 ‘썸머 패스권’을 사전 출시하고, 6월에는 새로운 초대형 물놀이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썸머 패스권은 6월 12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72일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파크를 즐길 수 있는 ‘갓성비’ 시즌권이다. 이번 패스권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물놀이 구역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 이용과 다양한 이벤트 체험이 가능해 더욱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레고랜드 여름 시즌 패스의 가격은 9만 9천 원이며, 7월 31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된다.

또한, 레고랜드는 6월 중 ‘브론즈 훅 선장의 대항해’ 컨셉으로 대형 물놀이장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 구역과 테마파크 공원 내 ‘해적의 바다’ 구역을 연계해 약 5,000평 규모의 초대형 물놀이 구역을 형성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에서는 초대형 미로 콘셉트의 에어바운스 물놀이장 ‘메이즈 풀’과 ‘미니 풀’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쏟아지는 물벼락으로 갑판 위 벌어지는 해적들의 댄스파티인 ‘고! 고! 파이러츠 파티’ 공연이 메인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무대 바로 옆에는 ‘왕수염 맛집’, ‘선장의 레시피’ 등 재미있는 해적 이름을 가진 푸드 트럭에서 맛있는 특별 간식도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마케팅 담당 김영옥 상무는 "이번 여름은 레고랜드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초대형 물놀이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와 72일간 자유롭게 파크 이용이 가능한 시즌 패스를 통해 레고랜드를 찾은 가족들이 더위를 잊고 신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레고랜드는 앞으로 매년 여름 늘 다양하고 참신한 물놀이 존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로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춘천시 중도에 10번째 레고랜드로 지난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개장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한,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