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객실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홈페이지 한정 특가’와 객실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최근 국내 유입이 증가하는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도 내놓았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객실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4월 11일 ‘NEW RISE: A Day throughout Sunrise’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스탠더드 객실 대상으로 진행된 리노베이션은, 은은한 분위기를 풍기는 우드톤에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줘 오래 머물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객실을 꾸몄다. 9평 규모의 스탠더드 객실은 친구나 연인과 같은 2인 단위 고객부터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혼캉스족까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호텔 동쪽에 위치한 특징을 통해 아침이 되면 방안에 햇살이 들어와, 투숙객들에게 싱그러운 하루의 시작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3층 트윈 객실에는 1인용 욕조가 준비돼 있어 일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예정이다.
메이필드호텔은 리노베이션 과정에서 환경친화적 제품을 적극 활용해 지역 환경오염, 유해 물질, 생활 환경오염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이를 위해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방수제, 마감재, 페인트, 흡음 단열재 등을 사용해 ESG 경영에 힘을 더했다. 메이필드호텔은 이를 통해 자연 친화적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투숙객들에게 더 쾌적하고 안전한 객실 환경을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은 리노베이션 객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홈페이지 한정 특가’는 일반 요금 대비 일자별 최대 10%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스탠더드 객실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탠더드 객실을 이용한 후기를 네이버 영수증 리뷰나 인스타그램 피드에 남기면 커피 이용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메이필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탠다드 객실에 대한 기대 평을 남기는 이벤트가 4월 11일부터 4월 17일까지 열린다. 스탠더드 객실 기대 평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고, 기대 평을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을 통해 2팀에게 스탠더드 객실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메이필드호텔은 스탠더드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에 맞춰, 최근 국내 유입이 증가하는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내놓았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그리고 한복 대여로 구성해 메이필드호텔의 전통 한옥 양식의 한식당 낙원과 봉래헌, 전통 혼례를 위한 초례청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기회를 제공한다. 기간은 4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연박 투숙하는 일본인 투숙객에게 스탠더드 객실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2+1 패키지도 있다.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해 지속적인 유입을 목표로 한다. 기간은 4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홍보 담당자는 “약 3만 평이라는 넓은 대지에 자리한 메이필드호텔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수목과 꽃들로 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다”라며 “새롭게 선보인 스탠다드 객실을 통해 따뜻한 봄날의 봄캉스를 즐기고 메이필드호텔의 자연 풍경을 만끽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스탠더드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필드호텔 서울 홈페이지(www.mayfield.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메이필드호텔은 5월을 맞아 어린이날 행사와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를 준비 중이다. 어린이날 행사는 5월 5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공연과 함께 특선 뷔페가 메이필드 볼룸에서 마련된다. 또한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행사인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는 5월 25일, 26일 양일간 벨타워가든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페어링 푸드 그리고 신나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서울(Mayfield Hotel Seoul)에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호텔 본관과 41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식당을 포함해 6개의 F & B, 골프 연습장 등 각종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한 김포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넓은 정원과 숲속 산책로 등 복합 휴식 공간을 갖춰 호텔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완벽한 비즈니스는 물론 자연과 함께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약 10만 제곱미터의 넓은 부지에 사계절이 아름다운 정원뿐만 아니라 체련장, 수영장, 골프, 스파, 필라테스 등 웰니스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이와 연계한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2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