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5일까지 N646 전시, 기사·블로그 등 온라인 홍보, 무료 음료 쿠폰 등 혜택 제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N646 COLLECIVE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카페 ‘N646’이 개최했던 제1회 신진작가 공모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N646은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뛰어난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여러 작품의 전시 및 판매가 가능한 공간으로 신진 작가들을 위한 전시공간을 무료로 지원했다.
신진작가 공모 지원 자격은 만 40세 이하의 국내 활동 작가로, 모집 부문은 일러스트/서양화/동양화/판화/사진/입체 조형 등 평면 및 입체 예술 분야에서 공모를 받았으며, 많은 신진작가의 지원으로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이번 신진작가 공모에서 선발된 작가 4명의 작품은 지난 7월 2일부터 시작해, 오는 10월 25일 약 4개월간 N646에서 전시되며, 기사 및 블로그 등 온라인 홍보, 무료 음료 쿠폰 등 혜택이 제공된다.
N646 갤러리 카페 관계자는 “작품 활동을 할 곳이 부족하지만, 실력이 뛰어난 신진작가들을 위해 처음으로 공모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많은 참여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개성 넘치는 다양한 작품과 신진작가를 발굴하여 지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