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향기길에서 ‘행복한 가을 산책’ 즐겨보세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안군이 자랑하는 명품 산책로인 솔향기길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가을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제6회 솔향기길 축제’가 오는 11월 28일 열린다.
‘걷기’와 ‘체험’, 그리고 흥겨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솔향기길 축제’는 솔향기길 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이학재) 주최로 이원면 내리에 위치한 ‘솔향기길 1코스’ 일원에서 개최된다.

‘솔향기길’은 2007년 유류 피해 사고 당시 태안을 찾은 123만 자원봉사자들의 발길이 자취로 남아 생겨난 길로, 태안 지역 66.9km에 6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탁 트인 서해와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장관을 이루고 있어 전국의 트래킹 마니아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서해안의 대표적인 힐링 탐방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솔향기길 축제’는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산책(3km)하며 ‘황금 솔방울 찾기’ 등의 행사에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인기 개그맨 김종국의 사회로 최정상 트로트 가수 ‘남진’을 비롯해 미스트롯 ‘강예슬’, 탤런트 겸 가수 ‘노현희’ 등이 출연해 참가자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솔향기길 축제 참가자 화합 한마당’이 펼쳐질 계획이다.

축제 관계자는 “서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책로로 주목받고 있는 태안 솔향기길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을 산책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