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사파리 롯지 세렝게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포시즌스 호텔은 올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신진 포토그래퍼 ‘니콜라 루엘’이 직접 촬영한 아프리카 세렝게티 사진전 시리즈를 공개했다.
니콜라 루엘(Nicolas Ruel)은 2020년 포시즌스 호텔 홍보대사로 선정된 떠오르는 사진 작가로, 포시즌스 호텔은 전 세계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중 포시즌스와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협업이 가능한 작가를 선정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하는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캐나다 몬트리올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니콜라 루엘은 대상의 움직임을 발 빠르게 포착, 과감한 색감이 어우러진 촬영 기법으로 유명하며 특히 현지 문화를 특유의 감성으로 사진에 녹여낸다. 니콜라 루엘은 최근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 세렝게티>를 방문, 이중 노출 기법을 활용한 인상적인 구조의 사진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니콜라 루엘은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 세렝게티>에 투숙하는 동안 포시즌스의 현지 맞춤형 프로그램을 전부 소화함으로써 세렝게티 특유의 자연경관과 문화를 사진 작품에 생생히 녹여냈다. 일정은 탄자니어 초원 열기구 탐험, 아프리카의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포시즌스 전담 가이드 동행 사파리 투어, 올두바이 협곡의 고대 암벽화 관람과 같은 고고학 투어 등으로 구성되었다. 니콜라 루엘의 체험현장을 담은 스케치 영상은 포시즌스 유튜브 공식 계정에도 공개되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