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최대 74% 할인으로 도심 호캉스
상태바
설 연휴, 최대 74% 할인으로 도심 호캉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1.0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호텔,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 실시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기간 휴식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기간 휴식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기간 휴식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도심 호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데일리호텔은 오는 19()까지 구정 연휴기간(124-27) 투숙 가능한 호텔을 최대 74% 할인가로 선보인다.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풀만, 레스케이프 호텔, 네스트호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등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40개 호텔을 할인 판매한다.

데일리호텔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설 연휴 얼리버드 특가 상품을 포함해 구정 연휴기간 투숙하는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5()까지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최대 3만원), 이후에는 10%(최대 2만원) 상시 할인이 제공된다. 이처럼 특가전에 할인쿠폰과 차이 결제 할인 혜택을 함께 적용하면 최대 82% 할인가로 설 연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예년보다 짧은 설 연휴에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데일리호텔은 새해에도 특급호텔, 파인 다이닝 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여가 트렌드를 선도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