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겨울을 맞아 저렴하게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눈길을 모은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겨울데이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오는 30일(토)까지 스키장, 테마파크, 스파 등 겨울철 대표 데이트장소를 추천하는 겨울데이트 기획전을 마련하고, 총 40여개 레저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평창 휘닉스평창 리프트권, 원주 오크밸리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 등 겨울철 대표 데이트코스인 스키장은 최대 67%, 롯데월드와 경주월드 등 테마파크는 52%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추운 날씨를 피해 실내 데이트장소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레저도 추천한다. 설악 워터피아, 이천 테르메덴 등 스파와 파라다이스 씨메르 찜질스파와 아쿠아필드 고양점 등 찜질방도 최대 57% 할인가에 제공한다. 그 외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여수 등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한편,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회장 이연수)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11월 행사가 11월29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 동안 전국 30개 등록 사립미술관에서 펼쳐진다.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낀 금~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열리는데, 이번 11월의 경우에는 11월29일~12월1일이 이에 해당된다.
11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은 ‘수능 끝! 미술관에서 힐링하자!’라는 주제로 수능 준비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없어 수험생들이 평소 가보지 못했던 미술관을 방문해 문화예술활동을 경험하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7개의 미술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한다.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전시 관람과 함께 예술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오로지 자신에게 집중해보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