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첫 방송, 나영석 표 ‘강식당2’ 무대는 ‘경주’ 한옥집
상태바
31일 첫 방송, 나영석 표 ‘강식당2’ 무대는 ‘경주’ 한옥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2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식당2’의 주제는 ‘셰프가 된 요괴들의 리얼 장사 프로젝트’
강식당은 천년고도 경주 화랑교육원을 배경으로 식당을 확장 오픈한다. 메뉴는 떡볶이. 사진/ 강식당2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강호동이 돌아온다. 나영석표 예능 tvN ‘스페인 하숙’이 막을 내리고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2’가 그 뒤를 잇는다.

지난 24일 11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 ‘스페인 하숙’ 최종회는 시청률 6.5%를 기록하며 과연 나영석이라는 말을 실감하게 했다.

‘강식당2’의 주제는 ‘셰프가 된 요괴들의 리얼 장사 프로젝트’. 사진/ 강식당2

2013년 ‘꽃보다 할배’를 시작으로 국내 예능계에 ‘여행과 먹방’ 바람을 불러일으킨 나영석 표 예능. 비슷비슷하다, 식사하다는 비판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수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확고한 팬층을 확보해왔다.

스페인 하숙의 뒤를 이을 ‘강식당’은 손님보다 주인이 더 많이 먹는다는 콘셉트 아래 2017년 시즌1을 송출한 바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강호동, 이수근을 주축으로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한다. 아울러 군 복무를 마친 규현도 합류한다는 소식이다.

시즌1에서는 세계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제주도에서 왕돈까스집을 열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진/ 강식당2

‘강식당2’의 주제는 ‘셰프가 된 요괴들의 리얼 장사 프로젝트’. 시즌1에서는 세계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제주도에서 왕돈까스집을 열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역시나 세계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천년고도 경주 화랑교육원을 배경으로 식당을 확장 오픈한다. 메뉴는 떡볶이.

강식당2는 ‘화랑도 반한 맛 강볶이’라는 주제로 멤버 간 케미를 뽐낼 예정으로, 강호동의 손맛을 맛볼 손님은 추첨제로 받았다.

1973년 5월 전국 최초의 학생 교육원으로 개원한 경주 화랑교육원.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편 경주 화랑교육원은 신라 화랑들이 심신을 단련하고 호연지기를 길렀던 경주의 남산 동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1973년 5월 전국 최초의 학생 교육원으로 개원한 이래 화랑의 집을 거쳐 간 수련생만 지금까지 31만 여명에 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