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사람들, 특제 염지양념으로 치킨 맛 업그레이드
상태바
자연과 사람들, 특제 염지양념으로 치킨 맛 업그레이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자동화 설비와 염지 양념 개발로 성공 신화를 이어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치킨과 더불어 치맥이 브랜드화되고 있는 가운데, 자연과 사람들이 국내 닭 가공 업체에서 차별화된 자동화 설비와 염지 양념 개발로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유)자연과사람들 변 석호 대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치킨은 남녀노소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이다. 그 인기는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치킨과 더불어 치맥이 브랜드화되고 있음을 통해 알 수 있는데, 이 가운데 자연과 사람들이 국내 닭 가공 업체에서 차별화된 자동화 설비와 염지 양념 개발로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닭고기 가공업체 (유)자연과 사람들은 연 매출 100억을 달성한 기업으로, 대박의 비결 중 하나는 하루에 생닭 3~4천 마리 가공이 가능한 자동 라인 운영이다. 자동화된 생산 설비는 적은 인원으로도 많은 양은 닭 가공이 가능하다. 또한 위생적인 생산환경을 위해 HACCP를 취득했다.

마지막으로 닭 가공에서 가장 중요한 염지에는 (유)자연과 사람들의 변 석호 대표가 개발한 특제 염지 양념을 사용하여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자연과 사람들의 변 석호 대표는 “남들보다 좀 더 노력하고 계속 도전을 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