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원주여행, 오크밸리에서 스키도 타고, 3D 라이팅쇼도 보고
상태바
설연휴 원주여행, 오크밸리에서 스키도 타고, 3D 라이팅쇼도 보고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2.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만 평 드넓은 부지에 다양한 슬로프와 조각공원 거느리고 있어
원주 오크밸리는 스키 외에 겨울 이벤트로 조명쇼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원주 오크밸리 ‘스노우파크’는 수도권에서 가기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 겨울날 원주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41만 평이라는 드넓은 부지 위에 다양한 슬로프를 거느리고 있어 초보자 아들, 중급자 아빠가 함께 즐기기 좋다.

초보자 2개 코스, 중급자 5개 코스, 상급자 2개 코스 등 테마가 다른 다양한 경사면으로 구성된 오크밸리 스키장은 그 외에 콘도 1105실을 확보, 하룻밤 묵어가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초보자 2개 코스, 중급자 5개 코스, 상급자 2개 코스 등 테마가 다른 다양한 경사면으로 구성된 오크밸리 스키장. 사진/ 한국관광공사
‘Sonata Of Light’로 명명되는 숲길 야간테마는 총거리 1.4km라는 결코 짧지 않은 구간을 5가지 테마로 꾸몄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울러 원주 오크밸리는 스키 외에 겨울 이벤트로 조명쇼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조각공원 한적한 숲길에 밤이 내리면 조명이 켜지면서 신비한 세상이 펼쳐진다. Sonata Of Light(빛의 소나타) 이야기다.

‘Sonata Of Light’로 명명되는 숲길 야간테마는 총거리 1.4km라는 결코 짧지 않은 구간을 5가지 테마로 꾸몄다. 약 50분에 걸쳐 조명쇼를 감상한 후 오크 3번 코스로 내려오게 된다. 유료 프로그램.

인근에서 가장 신선한 것으로 손꼽히는 게찜의 경우 선주직판을 통해 저렴함이라는 무기까지 갖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원주 맛집 DB

원주 단계동 맛집을 가보았는가. 원주 오크밸리 맛집으로 유명한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개된 만큼 책임 있는 운영방식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인근에서 가장 신선한 것으로 손꼽히는 게찜의 경우 선주직판을 통해 저렴함이라는 무기까지 갖췄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동해 해역에서 조업한 대게는 물론 북유럽에서 직접 수입해온 킹크랩, 털게, 랍스타를 선보이고 있어 게찜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하다. 아울러 대형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자기가 먹을 게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신뢰를 주는 원주맛집이다.

동해 해역에서 조업한 대게는 물론 북유럽에서 직접 수입해온 킹크랩, 털게, 랍스타를 선보이고 있어 게찜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원주 맛집 DB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한 스끼다시를 제공하고 있다. 한상 가득 차려지는 모둠회와 해물모둠은 서비스 음식이라는 게 믿기지 않게 내용적으로 수준 있다.

원주 간현유원지 맛집으로도 통하는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 겨울방학 할인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네이버 예약이나 SNS 해시태그 시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