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추천, 아이와 함께 떠나는 겨울 여행 “어디로 떠날까?”
상태바
여행사 추천, 아이와 함께 떠나는 겨울 여행 “어디로 떠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아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교육캠프 · 자유투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추천
겨울바람으로 움츠러드는 계절이지만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의 발길은 분주하다. 사진/ 필리핀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바람으로 움츠러드는 계절이지만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의 발길은 분주하다. 이에 여행업계도 여행자와 발맞춰 다양한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하나투어, 겨울방학 교육캠프 진행

하나투어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국내외 교육캠프 상품을 선보였다. 겨울방학을 알차게 활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국내외 교육캠프 상품을 선보였다. 겨울방학을 알차게 활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자기주도적인 학습습관을 갖기 원한다면 ‘스스로 배우는 인사이트 캠프’에 참가해보자. 한국외국어대학교 산하 기관인 외대어학연구소가 주최하는 캠프로 청소년들이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일으켜 스스로 목표설정 및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캠프는 자기주도학습, 멘토링 프로그램, 진로탐색 수업 등 3개 세션으로 나뉜다. 외대어학연구소에서 개발한 큐브노트를 활용해 참가자들이 올바른 시간관리 습관을 기를 수 있게 지원하며, 1:1 멘토링과 5가지 심리검사를 통해 참가자 각자에게 맞는 전공을 설정하고 이를 준비하는 방법까지 전수한다.

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25일까지 총 20박 21일동안 용인에 위치한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올해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는 괌,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에서 각각 진행된다. 사진/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는 짧은 방학을 활용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이다.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는 출발부터 도착까지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학생들을 돌보며, SNS를 통해 부모에게도 학생들의 일상을 공유한다.

올해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는 괌,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 중 괌에서 진행되는 ‘IMS 괌 스쿨링 캠프’는 괌 최고 명문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들으며 생활하는 프로그램이다. 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2월 1일까지 4주 진행된다.

펜실베니아에서 진행되는 IMS 미국 겨울 스쿨링 캠프는 조기 유학을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이 방학 동안 현지 유학생활을 미리 맛보며 장기 유학의 가능성을 시험하기에도 적합하다. 펜실베니아주 내 학업적 명성이 높은 ‘Greenville Elementary School’에서 오는 2019년 1월 5일부터 2월 2일까지 열린다.

자유투어, 보라카이 여행 추천

자유투어는 보라카이 섬이 지난달 재개장 하면서 보라카이 예약 문의량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사진/ 필리핀 관광청

자유투어는 보라카이 섬이 지난달 재개장 하면서 보라카이 예약 문의량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지난 4월 환경문제를 이유로 6개월간 잠정 폐쇄됐던 필리핀 휴양지 보라카이 섬이 10월 26일 재개장 하면서 보라카이 예약 문의량이 급상승한 것.

필리핀 관광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라카이 섬 내에 운영 허가를 받은 리조트와 호텔 리스트를 개시하고 있으며(10월 기준 총 157개, 7308개 룸) 이에 따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의 보라카이 여행 문의량이 개장 이후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라카이는 한국인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휴양지 중 한 곳으로 계절과 관계없이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새롭게 정돈된 휴양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지만 환경 이슈로 잠정 폐쇄됐던 만큼 재개장한 보라카이 섬에서의 수상스포츠(다이빙, 호핑투어 등)는 당분간 이용이 어려울 것으로 보여 여행사 등을 통해 사전 정보를 알아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