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4일 16-17 스키시즌 시작
상태바
휘닉스파크, 4일 16-17 스키시즌 시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보다 3주 이상 빠른 일정으로 금·토요일에 야간개장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가 오는 4일 오전 10시 국내에서 가장 먼저 16-17 스키 시즌을 시작한다. 사진 제공/휘닉스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가 오는 4일 오전 10시 국내에서 가장 먼저 16-17 스키 시즌을 시작한다.

3일 휘닉스파크에 따르면 올해 개장일은  9년 연속 국내 스키장 중 최초 오픈 타이틀을 이어가게 됐다.

펭귄 슬로프를 시작으로 호크, 도도 코스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며, 개장 당일 방문객은 주간에 무료로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10시 30분까지 야간에도 개장한다. 오픈 후 첫 주말인 11월 6일까지 리프트 주간권은 일반 3만원, 회원 2만원, 장비는 1만원에 대여 가능하다.

운영 시간과 요금, 슬로프 운영 현황은 휘닉스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지의 날씨와 슬로프 상태를 실시간 안내할 예정이다.

16-17 시즌을 맞아 고객 서비스도 강화했다. 시즌권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확대해서 모바일 쿠폰북으로 제공하며,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셔틀버스 노선도 확대하고, 모바일을 통해 쉽게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도 개편했다. 뮤직페스티벌, 불꽃놀이, 윈터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경기장인 휘닉스파크에서는 모글, 에어리얼, 슬로프스타일, 평형대회전 등 총 9종목, 18개의 금메달이 걸려있는 올림픽 경기가 열릴 예정으로, 이번 시즌 방문객은 역사적인 동계 올림픽 현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