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최자 커플, 끈끈한 애정 전선 "나도♡"...최자에게?

2015-08-25     디지털뉴스팀
설리 최자 커플(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설리 , 근황 공개.

[트래블바이크뉴스] 가수 설리 최자 커플이 사진 한장으로 후끈 달아올랐다.

지난 24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리가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하고 누운 채 새끼 손까락을 물고 있다. 설리의 풋풋함과 청순함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진.

이에 누리꾼들은 새로 계정을 생성한 설리가 최자를 향해 글을 올린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강하게 설득력을 얻고 있다.

설리 최자 커플은 숱한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열애설 자체를 부인해 왔다. 그러나 잇따라 설리와 최자가 함께 있는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지난해 8월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밝혀 화제가 됐다.

최근에도 설리 최자 커플은 둘이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돼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설리 최자 커플에 대해 누리꾼들은 "설리 최자 커플, 행복하세요" "설리 최자 커플,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설리 최자 커플, 멋지다" "설리 최자 커플, 진짜 꿋꿋한 커플" "설리 최자 커플, 결혼도 했으면 좋겠다" "설리 최자 커플, 보기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통일의길, 경원선 철도복원설리 최자 커플에 대해 누리꾼들은 "설리 최자 커플, 다정해 보여요" "설리 최자 커플, 역시 최강 커플" "설리 최자 커플, 애정전선 문제 없네" "설리 최자 커플, 잘 어울려요" "설리 최자 커플, 이제는 부부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