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리조트, 클럽메드 사호로
상태바
스키리조트, 클럽메드 사호로
  • 김효설
  • 승인 2014.01.0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 스노우의 눈부신 설원이 펼쳐지는 스키리조트, 클럽메드 사호로
파우더 스노우의 눈부신 설원이 펼쳐지는 스키리조트,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시즌이 시작되었다. 눈부신 설원과 “파우더 스노우”라고 불리는 자연설로 이뤄진 슬로프에서 마음껏 활강할 수 있는 스키리조트, 클럽메드 사호로로 겨울여행을 떠나보자.우리나라와 인접한 일본은 인공설이 아닌 대부분 자연설에 의존하는 까닭에 12월 중순이 지나야 제대로 된 슬로프를 만날 수 있다.
 
자연설이 펼쳐지는 눈부실 정도로 하얗게 빛나는 설원에서 무제한으로 스키와 스노우보드 즐길 수 있으며, 슬로프, 곤돌라, 리프트 등 모든 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등 스키어들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클럽메드 사호로가 채비를 마치고 올 겨울에도 스키어들을 기다리고 있다.

가까운 일본에서 이국적인 설경을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마니아라면 누구나, 끝없이 펼쳐진 새하얀 슬로프에서 아무도 지나가지 않은 깨끗한 자리를 처음으로 밟으며 지나는 스키를 마음껏 즐기는 것을 꿈꾼다. 게다가 설록의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만들어내는 나만의 휴식공간에서 보내는 꿀맛 같은 휴식이 기다리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다.

낭만과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휴가를 원하는 스키어를 위해 클럽메드는 전 세계 23 곳에 스키리조트를 운영하며 겨울에도 더욱 즐거운 휴가를 제공하고 있다. 일본 최북단 섬, 홋카이도에 위치한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는 삿포로부터 140km 떨어져 있다.

►“동양의 알프스”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클럽메드 사호로는 삿포로로부터 140km 떨어진 거리에 있다.

리조트 주변에 여러 개의 산과, 원시림, 폭포수, 활화산, 커다란 호수를 선보이고 있는 사호로 리조트는 파우더처럼 곱고 부드러운 눈과 스키 타기에 좋은 날씨 덕분에 매년 2,500명 이상의 스키어들을 맞이하고 있다.

클럽메드 리조트중 아시아 지역에서는 유일한 스키 리조트인 사호로 리조트는 리조트 주변에 끝없이 펼쳐진 새하얀 자연설이 장관을 이루고 있는 등 “동양의 알프스”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눈부신 경관을 자랑한다.

해발 400~1,100m의 슬로프를 가진 고지대에 위치한 사호로 리조트는 맑고 청명한 공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천연 그대로의 파우더 스노우 위에서 안전하게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탈 수 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지난 11월 28일부터 오는 2009년 4월 5일까지 개장하는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환경이 제공하는 최고의 설질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사호로 리조트는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와 함께 일본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낭만적이면서도 활력이 넘치는 휴식처이다.

5km에 달하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과 질 좋은 파우더 스노우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사호로 리조트는 해발 400~1,100 m 높이로 다양하게 마련된 5개의 상급코스, 2개의 중급코스, 8개의 초급코스의 슬로프 와 10개의 리프트를 구비하고 있어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에서는 전세계에서 온 스키G.O들이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체계적인 레슨을 해주고 있다.

클럽메드 사호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이색적인 스키강습을 체험 할 수 있다. 강습은 다운힐 스키, 소그룹 스키, 스노우보드가 연령별, 등급별로 나눠 운영된다. 스키의 경우 초급자, 중. 상급자 코스가 난이도에 따라 각각 2단계씩 총 6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초급자뿐 아니라 기초를 다지거나 더 다양한 기술을 배우고 싶은 상급자에게 유익하다.

스노우보드의 경우 초. 중. 상급. 고급의 4단계별로 전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만 4세~5세의 어린이는 스키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고 스노우 가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가족단위 스키어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사호로 리조트를 포함한 모든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휴가 패키지에는 클럽메드 고객을 위한 전용 슬로프와 리프트 등을 마음껏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패스’와 각 수준별 스키, 스노우보드 레슨을 전문 스키 G.O로부터 강습 받을 수 있는 ‘스키 스쿨’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사호로 리조트에는 스키 G.O 3명을 포함해 모두 6명의 한국인 G.O가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의 불편함 없이 편리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일본 전통 목욕탕 등 각종 스파에서 피로 풀어

클럽메드의 휴가는 “무엇이든 할 자유, 아무 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지향한다. 따라서 스키를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도 사호로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액티비티는 다양하다. 사호로 리조트에는 피로를 한번에 풀어줄 다양한 스파가 기다리고 있다.

좀 더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눈 덮인 슬로프 아래에 마련된 야외 캐나다식 욕조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전통 일본식 욕조인 ‘오후로(Ofuro)’에 몸을 담그며 이색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좀 더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그림 같은 절경을 바라보며 눈 덮인 슬로프 아래에 마련된 야외 캐나다식 욕조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또한 사호로 리조트 실내에는 온수 수영장과 거품 목욕탕, 사우나,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여행의 피로를 회복 할 수 있다.  사호로 리조트는 자연 그대로의 산악환경을 유지하고 있어 가벼운 산책과 함께 산림욕을 만끽 할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수영장에서의 수영, 아쿠아짐, 스쿼시 등의 다양한 실내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매일 밤 펼쳐지는 다양한 나이트 쇼뿐만 아니라 라이브 뮤직도 이색적인 휴가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스키 휴가 보낼 수 있어

사호로 리조트는 가족단위 방문고객을 위해 만 2세 미만 아기를 위한 ‘베이비 웰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만 2-3세 유아를 위한 ‘쁘띠클럽’, 만 4세에서 10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클럽’, 그리고 만 11세에서 17세 청소년을 위한 ‘주니어클럽’을 운영, 자녀 역시 또래들과 마음껏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령별로 구성한 미니클럽은 크리에이티브 워크샵과 게임, 스포츠 등 어린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스키 스쿨이 ‘키즈클럽’ 액티비티에 포함되어 있어 휴가기간 동안 다른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스키를 즐길 수 있게 하고 있다.

최고급 요리와 다양한 주변 관광

사호로 리조트에 머물면서 느끼는 또 다른 매력은 일본 전통의 풍부한 해산물로 만든 스시와 회, 그리고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각국의 최고급 요리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일본 전통요리와 전세계 각국의 최고급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는 ‘다이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뷔페식을, ‘와까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정갈한 일식은 물론 아시아 전통요리가 가미된 인터내셔널 뷔페를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미각을 만족시킨다.

또한 추가 비용을 부담하면 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쿠타리 온천에서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고, 시카리베츠-코탄에서는 얼음으로 조그만 컵에서부터 커다란 이글루까지 만들어보고, 야외 온천도 체험할 수 있어 잊지 못할 겨울휴가를 선사한다.

전세계 23개의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일본에서 알프스까지”

클럽메드는 전세계 23개의 스키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가까운 일본 사호로 리조트에서부터 프랑스 몽블랑 샤모니, 프랑스 라 플라뉴 2100, 프랑스 발 디제르 리조트 등이 있다.

클럽메드의 스키 리조트는 최상의 설질과 경관을 자랑하는 명소에서 고객을 맞고 있다. 여행객은 리조트에 도착하는 것 만으로도 빌딩 숲 속 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 또한 하얗게 빛나는 끝없이 펼쳐진 클럽메드 전용 슬로프에서 언제든지 내 마음대로 기다리지 않고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만끽 할 수 있다.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에서 스키어들은 클럽메드 스키패스를 이용해 무제한으로 나만의 슬로프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스키 패스는 클럽메드의 모든 슬로프뿐 아니라 곤돌라, 리프트 등 각종 스키 시설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메드 방문객만의 특권이다.

5km에 달하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과 질 좋은 파우더 스노우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사호로 리조트

클럽메드 고객을 위해 마련된 슬로프와 장비는 기다리는 시간 없이 언제라도 마음껏 활강의 기쁨을 맛볼 수 있게 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슬로프를 나 혼자 활강하는 기분은 경험 해 보지 않은 사람은 결코 맛볼 수 없는 쾌감을 가져다 준다.

클럽메드 스키리조트 초보자라도 눈이 전혀 두렵지 않다. 전세계에서 온 ESF(Ecole De Ski Francaise) 스키 자격증을 소지한 스키 G.O(Gentle Organizer)들이 초급자에서부터 고급자까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나이와 각기 다양한 수준의 스키어들에게 맞는 강습을 구성하여 체계적인 레슨을 해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초급자들은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체험하는 이색경험을, 고급자는 자세교정 등을 유럽최고의 스키스쿨 출신 스키 강사진에게 무료로 배우게 된다. 모든 강습은 패키지 가격에 이미 포함되어 있으며 리프트 이용도 무제한이다.
 
만 4세~5세의 어린이는 스키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고 스노우 가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키와 스노우보드 뿐 아니라 스케이트, 밥래프팅, 얼음동굴 등 리조트에 따라 다양한 스노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자료제공 클럽메드 코리아(02-3452-0123/www.clubme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