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이탈리안 테마 크루즈, MSC
상태바
정통 이탈리안 테마 크루즈, MSC
  • 김효설
  • 승인 2014.03.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이탈리안 서비스가 돋보이는 MSC
자유로운 분위기의 이탈리안 서비스가 돋보이는 MSC

지중해 크루즈 여행을 위해서 이용하는 크루즈는 MSC(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 매혹적인 테마 크루즈를 선보이고 있는 MSC 크루즈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크루즈인 만큼 지중해를 비롯한 유럽의 문화를 가장 잘 대변하는 크루즈라고 할 수 있다.

수 많은 크루즈 선사 중 MSC가 지중해 크루즈로 선정된 이유는 우선 가장 젊고 현대화된 크루즈 라인으로 한 척의 클래식한 선박과 10척의 화려하며, 생태환경을 아끼고 보호하는 현대적인 선박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내에서는 이탈리안의 캐주얼 푸드 등 자유로운 분위기의 크루즈를 즐길 수 있으며, 서비스에 있어서도 이탈리안 접대와 서비스가 돋보인다.

특히 이탈리아식 인테리어와 지중해풍의 맛있는 음식은 진정한 유럽을 즐기고 경험하게 해준다. 크루즈는 낮에는 기항지관광을 하고 밤에는 다음 목적지를 향해 항해를 한다. MSC도 이 부분은 다른 크루즈와 별반 다를 바가 없지만, 밤에 이뤄지는 다양한 이벤트는 항상 페스티벌 분위기를 연출해 승객들로 하여금 지불한 만큼의 충분한 값어치를 제공한다.

 

 

 

 

매혹적인 테마크루즈를 선보이는 MSC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선내 승객들을 즐겁게 해준다. 

또한 낮에도 온종일 다양한 활동과 파티 그리고 여흥이 선내에 머무는 승객들을 위해 진다. 화려한 MSC 요트클럽은 호화로운 고급객실과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데스크에서 24시간 개인 서비스와 호화로운 리셉션과 화랑, 수영장과 바를 운영하고 있다. 무료 미니바, 전용메뉴, 음료와 지역특색음식 같은 시설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탈리아 식의 품격있는 서비스, MSC만의 특별함

MSC크루즈의 시설들은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듯이 마치 해상에 떠있는 예술품처럼 고품격이며 섬세하다. 그 중 고객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다양한 객실과 함께 세련된 서비스는 기본이고 선내에서는 유럽풍의 품격 높은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다. 조용한 환경, 섬세한 격조를 느낄 수 있는 MSC에서는 때로는 간단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MSC 크루즈에서는 단지 필요한 것들만 선택하면 된다. 음료수의 병뚜껑을 딸 필요조차 없이 원하는 것을 서비스를 받기만 하면 된다. 게다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수치료 센터인 MSC Aurea Spa에서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리고 평정을 얻게 해준다.

 

 

 

 

크루즈 여행을 하면서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수치료를 받을 수 있는  MSC Aurea Spa.

이러한 미묘하고, 독특하며 세세한 부분과 경험은 모든 해상일정에 형식에 치우치기보다 정신적인 것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MSC는 조기예약 우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61일 이전에 예약하면 더욱 더 저렴한 가격으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 열정적인 서비스 체험

선내시설로는 터키식 사우나(Hammam), 지중해식 목욕탕, 스파와 헬스클럽 그리고 모든 연령층을 위한 시간대별 활동과 여흥으로 꾸며져 있다.이 외에 미팅 및 컨퍼런스 시설, 수영장, 미용실, 인터넷 카페, 레스토랑, 라운지 바, 시가 룸, 도서관, 극장 등이 갖춰져 있다.

선실의 종류도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를 비롯하여 발코니가 없는 가족 객실, 주니어와 미니 스위트, 발코니가 있는 아웃사이드 객실, 아웃사이드 및 오션뷰 객실, 인사이드 객실 과 별도로 장애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정통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진정한 이탈리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전통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는 진정한 이탈리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특색 있는 이탈리아 요리부터 미국식 요리까지 각양각색의 맛있는 요리를 선택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고급 레스토랑 외에도 중식, 일식, 태국식부터 참신한 프랑스 요리까지 크루즈에는 각각 다른 주제가 있는 레스토랑이 있다.

승객, 여행사, 미디어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선내 오락프로그램은 매일 밤 항상 다른 프로그램이 열리는 것 외에도 라이브뮤직으로 재즈에서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악이 연주된다. 호화로운 극장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온 다양한 배우들이 매일 밤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중들로 하여금 기립박수를 칠 수 밖에 없게 만든다.

지중해 크루즈로 선정된 MSC 스플렌디다호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컨테이너 운반선 그룹인 MSC가 크루즈 사업에 첫발을 내디딘 것은 지난 2001년이다. 경영난에 직면한 페스티벌 크루즈를 인수하여 짧은 기간동안 성장을 계속해온 MSC크루즈는 현재 10척의 크루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중해를 중심으로 북유럽, 캐리비안, 아프리카 지역에서 크루즈를 운행하고 있다.

 

 

 

 

 

 

MSC크루즈는 지중해를 중심으로 북유럽, 캐리비안, 아프리카 지역에서 크루즈를 운행하고 있다.

이탈리아 나폴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MSC는 현재 전 세계 27개 나라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은 홍콩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고 우리나라는 서비스 에이전트 권(PSA / Property Services Agency)개념으로 사무소를 두고 있다.

스플렌디다(SPLENDIDA)호는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인 MSC크루즈(MSC Crociere)사가 2005년 말 발주해, STX유럽 그룹의 이름을 단 두 번 째 크루즈선으로 2009년 처녀 출항 했다.길이 333m, 폭 38m에 13만 7396GT(총톤수) 규모의 스플렌디다호는 1,637개 선실에 승무원 1,332명을 포함, 총 4,606명이 탑승할 수 있다.

가격은 약 1조원(5억 5000만 유로).이탈리안 크루즈의 고급화에 새로운 장을 장식하고 있는 스플렌디다호의 선박 내부에는 6개의 레스토랑에서 수준급 요리를 즐기고 12개의 개성있는 라운지와 바에서 바다 위에서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50개의 분수와 수영장을 포함하는 아쿠아 파크 및 극장, 스파, 체육관, 쇼핑시설 등 보다 다양해진 엔터테인먼트 장소와 웰빙 공간, 스포츠와 휴식을 위한 꿈의 공간과 최고의 서비스가 함께한다.

사진자료제공: 클럽토마스(www.clubthomas.co.kr)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