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 골프 투어, 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서
상태바
남도 골프 투어, 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서
  • 조용식
  • 승인 2013.12.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가 지난 5월 타 시도 골프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권협력단, 도내 골프장, 코레일 등과 공동 출시한 남도골프투어 상품이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해외 골프관광객 유치에도 나선다.

내년 1월 출시를 앞둔 해외 골프관광객 유치 상품은 골프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는 중국, 지리적으로 가깝고 골프인구가 많은 일본이 주요 대상이다. 골프와 관광을 연계한 패키지 상품으로 도내 골프장 라운딩 및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남도골프투어 상품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 통합판매사이트(http://namdogolftour.co.kr/)를 방문하거나 전국 소재 주요 여행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승옥 전남도 관광문화국장은 “전남은 명품 골프장, 온화한 기후, 맛깔나는 남도음식, 풍부한 관광자원 등 골프 관광지로서 요건을 고루 갖추고 있으나 국내외에 잘 알려지지 않았다”며, “골프장, 여행사 등과 협력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골프장의 서비스를 개선하는 등 해외 골프관광객 유치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도권, 영남권 등 타 시도 골프 관광객 유치에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새로 출시되는 상품 판매가 성공적으로 이뤄질 경우 해외 골프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는 물론 침체해 있는 지역 골프산업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