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스카이패스 3종 출시
상태바
외환은행, 스카이패스 3종 출시
  • 조용식
  • 승인 2013.12.2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이 마일리지 적립 혜택, 보너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카이패스 카드 3종을 출시했다.
외환은행이 마일리지 적립 혜택, 보너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카이패스 카드 3종을 출시했다.

외환은행이 대한항공과 제휴하고 있는 스카이패스 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카이패스 3종은 '외환 레전드원 스카이패스', '외환 레전드 스카이패스', '외환 플래티늄 스카이패스' 등이다.

스카이패스 카드는 1,500원 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 고객별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에 걸쳐, 최대 4천마일~1만마일까지 보너스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주며, 세계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멤버십카드와 대한항공 동반자 왕복항공권, CGV씨네드쉐프 패키지 2인이용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 바우처도 선택할 수 있다.

우선 '외환 레전드원(LEGEND ONE) 스카이패스'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마일리지 적립 외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10,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고 세계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멤버십카드와 함께 대한항공 동반자 왕복항공권, CGV씨네드쉐프 패키지 2인이용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바우처를 제공한다

또한 '외환 레전드(LEGEND) 스카이패스'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 적립 외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7,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권, 포토몬포토북 제작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바우처를 제공한다.

'외환 플래티늄스카이패스'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를 기본으로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4,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3종 카드 모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CGV온라인영화예매할인, 전국주요놀이공원 최대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본인이 인천공항이용 시 무료발렛파킹, 공항철도 및 리무진버스 무료탑승, 공항까페 커피 무료제공, 허브(HUB), 마티나 라운지 무료이용 등 다양한 공항서비스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외환 레전드원 스카이패스' 카드 12만원, ‘외환 레전드 스카이패스’ 카드 7만원,’외환플래티늄스카이패스’ 카드 3만원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출시된 스카이패스 카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해외여행객과 다양한 공항서비스를 원하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마일리지 적립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의 월간 사용금액에 맞춰 합리적 마일리지 적립 및 다양한 공항이용 편의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별 Needs에 부합된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적용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