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옥션, 2019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쇼 성공적으로 마쳐
상태바
매일옥션, 2019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쇼 성공적으로 마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1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전문가의 부동산 투자비법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 진행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된 ‘2019년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쇼’. 사진/ 매일옥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주)매일옥션 부동산그룹(이하 매일옥션)이 지난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된 ‘2019년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쇼’ 주최 측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성공적으로 박람회 참가를 마쳤다고 전했다.

‘부동산 트렌드쇼’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80여개의 건설·부동산 대표 기업과 부동산 전문가, 재테크 컨설턴트가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 부동산 종합박람회다.

삼성, 현대, 포스코, 롯데와 같은 대형 건설사들과, SH, LH주택도시공사 외 다수의 부동산관련 기업이 참여해 종합 전시관을 열어 홍보를 하였고, 분야별 전문가의 부동산 투자비법 등의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됐다.

매일옥션은 경매 분야 중 유일하게 참가한 기업으로, 법원경매 컨설팅과 경매로 할 수 있는 투자와 재테크, 경매 세미나 등 부동산 경매 전문 기업이다.

이번 부동산 트렌드쇼에서는 회원권 및 경매 세미나할인 이벤트, 유투브 '복마마 부동산채널' 구독 이벤트,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행사와 함께 기업홍보에 나서 성공적으로 마무리짓게 됐다.

매일옥션 관계자는 “이번 트랜드쇼를 통해 보여준 부동산시장의 관심도로 보아 앞으로의 경매시장이 기대된다. 아울러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어 성공적인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고 전하며, 경매로 할 수 있는 재테크와 투자관련 무료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옥션의 부동산 경매 재테크 무료 세미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일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