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 인터내셔널, 3대 중요시장 부상한 한국에 새로운 포트폴리오 선보여
상태바
두짓 인터내셔널, 3대 중요시장 부상한 한국에 새로운 포트폴리오 선보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HG®,샌즈 차이나와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 파트너십 체결
두짓 인터내셔널은 한국을 두짓 호텔앤드리조트의 3대 중요 시장으로 인식하고, 최근 두짓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두짓 인터내셔널은 최근 두짓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한국을 두짓 호텔앤드리조트의 3대 중요 시장으로 인식하고, 필리핀의 새로운 호텔 두 곳(두짓D2 다바오와 두짓 타니 막탄 세부)과 두짓의 첫 번째 전 객실 스위트 호텔인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 그리고 카타르의 첫 번째 두짓 호텔인 두짓 도하 호텔을 소개했다. 

또한, 두짓 인터내셔널은 고객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범위를 넓혀 호텔 객실을 넘어 럭셔리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200개 이상의 빌라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엘리트 해븐을 인수했다. 엘리트 해븐은 아시아 지역 중에서도 태국,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몰디브, 일본에 초호화 빌라를 관리하는 하이앤드 공유 숙박 회사이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필리핀의 새로운 호텔 두 곳(두짓D2 다바오와 두짓 타니 막탄 세부)과 두짓의 첫 번째 전 객실 스위트 호텔인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 그리고 카타르의 첫 번째 두짓 호텔인 두짓 도하 호텔을 소개했다. 사진은 두짓D2 다바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두짓 인터내셔널은 아사이(ASAI)라는 신규 브랜드를 공개하며 첫 번째 호텔이 2020년 초 태국 방콕 중심지인 차이나타운에 오픈할 것을 예고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사이(ASAI)는 전 세계 활기 넘치는 목적지에서 밀레니엄 여행객을 타깃으로 진정한 현지 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방콕 차이나 타운 외에도 6개의 호텔이 태국과 미얀마, 필리핀에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두짓 인터내셔널은 13개국에서 6개의 브랜드로 269개의 프로퍼티를 운영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50개 이상의 두짓 브랜드가 추가로 개발 중이며 2019년부터 매년 10개에서 12개 호텔이 주요 지역에 오픈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13개국에서 6개의 브랜드로 269개의 프로퍼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50개 이상의 두짓 브랜드가 추가로 개발 중이며 2019년부터 매년 10개에서 12개 호텔이 주요 지역에 오픈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두짓 인터내셔널의 세일즈 담당 부회장인 프라춤 탄티프라써숙은 “우리는 어느 지역에 호텔을 세우든지 태국 고유의 영감이 현지 풍습과 전통적인 환대를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또한 두짓 인터내셔널의 지속적인 성장 및 확장과 더불어 더 많은 한국인 투숙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IHG®,샌즈 차이나와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 파트너십 체결

베네시안®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가 오는 2027년까지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 파트너의 일원이 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전세계 호텔기업 IHG®와 샌즈 차이나는 베네시안®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가 2027년까지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 파트너 (Intercontinental Alliance Resort Partner)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최근 밝혔다. 이와 더불어, 2020년 완공 예정인 마카오 런더너 호텔 또한 본 연합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로써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의 샌즈 산하 호텔은 기존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리조트 산하의 두 호텔과 더불어 총 5개가 되었다.

금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13,000여개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는 샌즈 차이나 산하의 5개 럭셔리 호텔을 통해 IHG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본 포인트는 전세계에 위치한 5,600개 이상의 IHG 호텔 숙박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HG 리워드 클럽 멤버는 샌즈 차이나의 5개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에서도 포인트 사용을 통해 무료 숙박을 할 수 있다. IHG 리워드 클럽은 업계 최초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서 회원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여행 경험과 뛰어난 혜택 및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두짓 인터내셔널의 세일즈 담당 부회장인 프라춤 탄티프라써숙은 “두짓 인터내셔널의 지속적인 성장 및 확장과 더불어 더 많은 한국인 투숙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는 전세계 1억여명의 IHG®리워드 클럽 회원이 럭셔리 리조트를 즐길 수 있도록 랜드마크에 위치한 세계적인 호텔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덕분에 고객들은 얼라이언스 리조트에서 인터컨티넨탈 고객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다양한 장소를 경험할 수 있다.

졸리온 불리 (Jolyon Bulley) IHG 중국지역 최고경영자는 “성공적인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리조트 파트너십을 토대로 하여,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를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및 런더너 호텔로 확장할 수 있었다.”며, “이제 전세계 IHG 회원들은 흥미진진한 목적지인 마카오에 위치한 5,000여개 이상의 럭셔리 스위트 룸을 경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윌프레드 웡 (Dr. Wilfred Wong) 샌즈 차이나 회장은 “장기적 파트너인 IHG와 함께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뿐만 아니라 곧 완공될 런더너 호텔에까지 전략적 제휴를 확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금번 파트너십을 통해 샌즈 차이나의 마카오에 대한 헌신과 시설 전반에 걸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IHG는 금번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베네시안 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의 단독 숙박,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회원들은 위챗 미니프로그램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 각 패키지에 입찰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