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억새의 물결로 출렁이는 새별오름
상태바
가을철 억새의 물결로 출렁이는 새별오름
  • 라이카
  • 승인 2013.12.1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카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길(네이버 블로그)에 소개된 가을철 억새의 물결로 출렁이는 새별오름.
라이카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길(네이버 블로그)에 소개된 가을철 억새의 물결로 출렁이는 새별오름.

제주도에서 가을을 느끼는 방법은 다른 지역과는 달리 단풍이 아니라 제주도 전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억새풀입니다.

가을철이면 은빛으로 빛나는 억새를 보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데 대표적인 명소로 산굼부리를 많이 찾습니다. 하지만, 돈을 내지 않아도, 그저 오름을 찾아가서도, 쉽게 억새를 만날 수 있는데 '따라비오름'이나 '새별오름'이 대표적인 곳입니다. 

새별오름에서 만나는 은빛 물결의 억새풀

매년 정월 대보름 무렵이면 들불축제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새별오름은 가을철이면 오름을 뒤덮은 은빛 물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봄이면 오름의 한쪽 면을 다 불태워버리는데, 가을이면 그곳에서 자라난 억새들로 뒤덮히는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제주시내에서 평화로를 따라 쭉 내려가다보면 옆으로 바라보이는 홀로 떨어진 오름을 하나 만날 수 있는데 그곳이 새별오름입니다.

관련 블로그 링크 주소

http://blog.naver.com/kjinsu25/30177423476

이 블로그 내용이 좋은 이유

시원한 사진으로 여행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전해주는 사진들이 인상적이다. 
여행지에 대한 세심한 설명이나 여행코스에 대한 맛깔스러운 정보, 그리고 맛집 소개까지 정성이 가득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여행은 물론 해외여행에 대한 정보도 있어 블로그를 들여다 보는 재미까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