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중국 상해 참가
상태바
롯데월드 어드벤처, 중국 상해 참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0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콘텐츠 2종 최초 공개, 체험부스 운영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 6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중국 상해 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린 <IAAPA Expo Asia 2019>에 참가했다. 사진/ 롯데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가 지난 6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중국 상해 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린 <IAAPA Expo Asia 2019>를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 참여는 지난 17년 올랜도, 18년 홍콩 IAAPA Expo에 이은 세 번째로 각국의 테마파크, 쇼핑몰, 카지노 등 140여개가 넘는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를 받으며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선보인 VR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번 박람회에서 VR콘텐츠 2종을 최초로 공개하고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최대 16인까지 이용가능한 블록버스터 협동형 FPS VR 어트랙션 <코드 네임 : 콜드 에너미>와 고품질 VR과 AR로 구현된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미니어처 세상 <마이크로 벤처>가 그 주인공이다. 각각 국내 VR선도기업 ㈜쓰리디팩토리, ㈜아이엠그라운드와 협업해 개발한 것으로 특히, <코드 네임 : 콜드 에너미>는 흥미를 유발하는 프리쇼와 콘텐츠를 즐기고 난 후의 만족감과 여운을 극대화하는 포스트쇼를 갖춘 테마파크형 VR 어트랙션으로 많은 업체의 관심을 끌었다.

현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운영하고 있는 VR콘텐츠도 선보였다. VR과 3D로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이스 어드벤처 시네마틱 VR <어크로스 다크> 영상을 시연했으며 브로슈어를 통해 국내 중소 기업이 종합 VR 엔터테인먼트 공간 <VR SPACE>에서 선보이고 있는 12종의 VR콘텐츠도 소개하며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마케팅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그대가 꽃’ 웨딩 쇼케이스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전통의 멋 살린 트렌디한 웨딩을 찾는 고객을 위해 처음으로 동서양의 느낌을 담아 퓨전 웨딩 쇼케이스 ‘그대가 꽃’을 오는 6월 28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밤 9시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전통의 멋 살린 트렌디한 웨딩을 찾는 고객을 위해 처음으로 동서양의 느낌을 담아 퓨전 웨딩 쇼케이스 ‘그대가 꽃’을 오는 6월 28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밤 9시까지 선보인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인 에이플랜 모먼츠(Aplan Moments)와 함께 기획한 코랄빛의 플라워와 고풍스러운 고가구로 꾸며진 공간을 연출할 예정이라 고전적인 멋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이 가득한 웨딩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드레스업체인 비바탐탐, 스튜디오 업체인 스냅바이무이, DVD 업체인 리우미디어, 연주업체인 JC뮤직, 폐백 전문 업체인 윤이폐백이 참여하며 각 업체의 특별 혜택도 받을 수있다. 방문객들은 간단한 핑거 푸드와 커피 브레이크를 즐길 수 있게 웰컴 리셉션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 전담 매니저와 1:1상담을 받을 수 있고, 당일 결혼식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식대 10% 할인, 홀 사용료 무료, 빔프로젝트 사용료 무료, 예식 당일 스위트룸 1박 무료 제공, 공항 샌딩 서비스 제공, 1주년 식사권 제공, 클럽 메리어트 멤버십 연간 회원권 및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 지불 보증 인원에 따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퍼스트가든, 한류관광 써포터즈 '퍼스트 드림 1기' 모집

퍼스트가든은 다음달 5일(금)까지 공식 써포터즈 ‘퍼스트드림 1기’를 모집을 실시한다. 사진/ 퍼스트가든

테마파크 퍼스트가든(회장 김창희)은 다음달 5일(금)까지 공식 써포터즈 ‘퍼스트드림 1기’를 모집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퍼스트드림 1기는 7월부터 10월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국내 거주자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특히 퍼스트드림 1기는 한류 관광 콘텐츠를 비롯화여 다양한 마케팅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서비스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 갖고 도전해 볼만하다는 게 퍼스트가든 측의 설명이다.

퍼스트드림 1기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10인을 선정하며, 오는 7월 8일 발대식을 열고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퍼스트드림 팀으로 선발되면 퍼스트가든의 다양한 관광체험을 할 수 있음은 물론, 직접 콘텐츠를 기획, 실행할 수 있다.

이에 관하여 퍼스트가든 측은 “퍼스트가든에서 촬영된 한류 관광콘텐츠인 SBS런닝맨, SBS인기가요, KBS슈퍼맨이돌아왔다. tvn어비스등 유명 한류 관광 명소를 알리고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새로운 가능성에 높은 의미를 부여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