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백 샤넬 가죽가방, 루이비통백 신상 오염은 플뤼에가 책임진다!
상태바
명품백 샤넬 가죽가방, 루이비통백 신상 오염은 플뤼에가 책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디셔닝 성분으로 가죽 진정 효과까지 기대
가죽얼룩이나 때만 제거가능한 가죽클리너 비해,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으로 가죽을 진정시키는 효과까지 가능. 사진/ 플뤼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오월 ‘가족의 달’을 맞아 와이프 가방으로 선물하기 좋은 샤넬가방과 루이비통가방에 대한 구매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동시에 일반인의 명품백에 대한 관심도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최근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샤넬 클래식이나 샤넬 램스킨, 루이비통 스피디30이나 토트백 등 명품가방은 가죽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쉽게 망가지기 때문에 루이비통, 샤넬 신상가방일지라도 초기 관리가 중요하다.

루이비통백, 샤넬백의 기초적인 명품백 관리는 가죽클리너로 시작한다. 가죽클리너는 가죽 겉면에 묻은 때나 얼룩 등 오염된 부분을 제거를 도와주는 클렌징 제품으로, 명품백 기초관리에 필수이다.

최근, 일반적으로 가죽얼룩이나 때만 제거가능한 가죽클리너 비해,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으로 가죽을 진정시키는 효과까지 가능한 플뤼에 가죽클리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죽얼룩제거와 동시에 가죽케어가 가능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죽클리너 제품 중에 하나이다.

루이비통 핸드백과 샤넬 핸드백의 가죽은 사람의 피부처럼 노화가 시작되기 때문에 가죽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가죽영양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가죽의 노화가 시작되면 가죽이 푸석하고 흐물거리며, 샤넬, 루이비통 토트백의 형태를 망가뜨릴 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가죽이 갈라지고, 까지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

고가의 원료인 아르간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된 플뤼에 가죽에센스는 잃어버린 광택까지 되찾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플뤼에 관계자는 ‘여성 샤넬가방, 루이비통가방 관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가죽의 수명이 달라지기 때문에 신상가방을 신상처럼 유지하고 싶다면, 가죽 전용 제품으로 명품가방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명품백 관리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