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월드와이드, 콘래드 호텔과 관리 협약 체결
상태바
힐튼월드와이드, 콘래드 호텔과 관리 협약 체결
  • 조용식
  • 승인 2013.12.0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9일 메가테라 콜롬비아(Megaterra Colombia S.A.)와 콜롬비아 카르타헤나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관리 협약을 체결했다.

중남미 지역 두 번째 콘래드 브랜드 호텔이자 힐튼 월드와이드 가 관리하는 첫 번째 콘래드 호텔은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코스, 골프클럽, 스파, 해변 및 비치 클럽 등을 갖춘 콜롬비아 첫 럭셔리 리조트로 카리바나 비치 앤 골프 콘도의 일부가 될 것이다.

오는 2015년 12월 31일 오픈 예정인 콘래드 카르타헤나는 풍부한 문화를 자랑하는 이 도시에 콘래드만의 스타일과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의 제공할 예정이다.

► 힐튼월드와이드와 콜롬비아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가 관리협약을 체결했다. 이 호텔은 오는 2015년 12월 31일 오픈 예정이다. 사진은 9일 호텔 관계자들이 관리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사진제공:콘래드 호텔)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존 T.A. 반더슬라이스(John T. A. Vanderslice) 글로벌 책임자는,“카르타헤나와 같이 흥미로운 곳에 콘래드 호텔을 열게 된 것은 세계의 모든 관문도시와 인기있는 리조트 지역에 자리 잡겠다는 콘래드 브랜드의 의도를 제대로 반영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카르타헤나 성곽도시에서 20분 밖에 떨어져있지 않은 콘래드 카르타헤나는 중남미 여타 리조트와는 달리 세련된 콘도와 호텔숙박과 레저 시설이 독특하게 합쳐진 특별한 카리바나 비치 앤 골프 콘도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게 된다.

콘도 거주자들과 호텔 손님 모두가 9홀은 천연림에 또 다른 9홀은 카리브 해안을 바라보고 있는 니클라우스 디자인 (Nicklaus Desing) 18홀 골프코스 등 이 호텔의 시설과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카리바나 (Karibana) 리조트는 라커룸, 볼룸, 세미 올림픽 사이즈 수영장과 레스토랑에 갖춰진 골프 클럽과, 바, 레스토랑과 수영장을 갖춘 비치 클럽, 이벤트에 적합한 바닷가, 가족형 바닷가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형 바닷가 등 자연 그대로의 바닷가 3곳과 플렉시쿠션 (plexicushion) 테니스 코트, 세계 최고 수준의 스파, 카리바나와 구아예포 (Guayepo)강 주변 자연 생태계 투어와 최고급 식사를 갖추고 있다.

콘래드 카르타헤나에는 이그제큐티브 층 객실과 스위트룸을 포함한 250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다.

콘래드 카르타헤나 또한 회원들이 이 호텔에 머문 기간에 맞게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이 포인트로 혜택을 누릴 수 없는 블랙아웃 날짜 없이 전세계 4천여 호텔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한 유일한 게스트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에도 참여하게 될 것이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현재 콜롬비아에 5개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힐튼 보로타 (Hilton Bogota), 힐튼 카르타허나 (Hilton Cartagena), 힐튼 보고타의 앰배시스위트 (Embassy Suites by Hilton Bogota), 힐튼 카르타헤나의 햄튼호텔 (Hampton by Hilton Cartagena) 그리고 힐튼 바랑뀌야의 햄픈 호텔 (Hampton by Hilton Barranquill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