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LED마스크,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셀리턴 LED마스크,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09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마스크 구매 또는 렌탈 고객에 한해 ‘퓨어 커버 케이스’ 증정
LED마스크 구매 또는 렌탈 고객에 한해 ‘퓨어 커버 케이스’ 증정한다. 사진/ 셀리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은 5월 한달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LED마스크 구매 또는 렌탈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퓨어 커버 케이스’를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지인에게 전하는 감사 선물에 셀리턴이 전하는 선물을 하나 더 더하는 이번 이벤트에 주목해 볼 것을 권한다.

특히 야외활동 많은 나들이 시즌에 꼭 필요한 퓨어 커버 케이스로 선물의 품격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선착순 3000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셀리턴 관계자는 “셀리턴 LED마스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한 대의 LED마스크로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인기 선물”이라며, “가족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은 5월 한달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셀리턴

한편,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업계 최초로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기술력과 효과 향상에 주력하고 있으며, ‘유효 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모듈’ 특허를 활용해 LED마스크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오직 효과만을 고집해 온 셀리턴 LED마스크로 피부의 빛을 다시 살리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구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