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정보도 구글에서 본다
상태바
비행정보도 구글에서 본다
  • 조용식
  • 승인 2013.12.0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이 구글 나우를 이용해 고객들에게 맟춤??비행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에 따르면 이용 고객이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고 구글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구글 나우(Google Now)’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비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비행기 출발 전에 항공 스케줄 및 도착지의 공항 터미널과 출구정보, 날씨 등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구글 나우(Google Now)’는 사용자가 필요할 때 원하는 정보를 전달해주기 위한 구글의 서비스이다.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OS)에는 기기 내에 탑재되어 있으며, iOS기기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글 검색(Google Search) 앱 다운로드 후 사용자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이용할 수 있다.

친 야우 셍(Chin Yau Seng) 싱가포르항공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와 구글 나우의 통합으로 승객들이 중요한 여행정보 및 도착지 관련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기기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를 더욱 향상 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회를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싱가포르항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