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마마무 안경 본사 1차 물량 전부 판매
상태바
다비치안경, 마마무 안경 본사 1차 물량 전부 판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출시 제품 중 가장 빠른 완판 기록
걸그룹 마마무 안경으로 알려진 ‘다온 베타티타늄’ 안경테 2만 5000개가 마마무를 광고 모델로 선정한지 한 달 만에 전부 판매됐다. 사진/ 다비치안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양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이하 다비치안경)은 걸그룹 마마무 안경으로 알려진 ‘다온 베타티타늄’ 안경테 2만 5000개가 마마무를 광고 모델로 선정한지 한 달 만에 전부 판매됐다고 밝혔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다온 베타티타늄’ 안경테는 다비치안경에서 출시한 안경테 중 가장 빠르게 본사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현재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프라인 채널인 다비치안경원에서 일부 물량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5월 6일 1차 물량이 재입고되며, 5월 10일 2차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다.

‘다온 베타티타늄’ 안경테는 다비치안경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가 직접 선택한 제품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티타늄 소재에 탄성이 더해진 베타티타늄 소재로 일반 메탈 소재보다 강도가 높고 벗겨짐에 강하다.

또한 알러지 반응이 적어 금속 알러지가 있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안경의 무게는 8~9g으로 가벼워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 했으며, 소프트 코 패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완판 신화를 이어가는 마마무 효과와 다비치안경의 전문성이 만나 광고를 공개한지 한 달여 만에 ‘다온 베타티타늄’ 안경테 본사 1차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믿고 찾아주신 만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적인 검안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눈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비치안경은 지난 3월부터 마마무를 전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마마무가 착용하고 나온 일부 안경 제품은 완판되는 등 마마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비치 컬러 콘택트렌즈인 ‘뜨레뷰’는 마마무 광고 이후 전년 동기 대비 116% 증가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257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